이번에 소개하는 인스탁스 필름은 굉장히 희귀한(?) 필름이에요. 산리오 캐릭터 필름 (Sanrio Characters Film)으로 pink와 yellow버젼으로 나왔는데, 이게 아무리 찾아봐도 재고가 있는 쇼핑몰이 없더라구요. 그러므로 전세계 품절인 인스탁스 필름중에 하나랍니다. 이건 국내에서 출시한적이 없으니 한국에서 이 인스탁스 필름으로 촬영하신 분이 있다면 정말 소중한 캐릭터 필름을 가지고 계신거랍니다.


산리오 캐릭터 필름은 헬로키티로 잘 알려진 회사에서 유명 캐릭터들을 모아 인스탁스 프레임 디자인으로 만든 필름이에요. 제가 어릴적에는 영아트로 불렸던 캐릭터들이었는데, 이렇게 모아서보니 옛날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미지 출처 : www.passiongadgets.com



이 인스탁스 필름 샘플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도 몇개 없어서 한참 찾아야했어요. 프레임 디자인을 봤을때 가장 눈에 띄는건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케로케로케로피 정도인데 그외 익숙한 캐릭터들이 많죠? 근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올해 산리오 캐릭터 필름이 리뉴얼해서 새로 출시될 예정이라고합니다. 물론 대만이나 홍콩에서 말이죠. 그때 하나 구입할까 고민중... 근데 프레임 분위기가 너무 아기자기한 느낌이라 고민해봐야겠어요.


산리오 캐릭터 필름 (Sanrio Characters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생산 중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