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티타갤러리 (Tita Gallery)

68 Mu 6,Rimtai Maerim,Chiangmai Thailand

https://www.facebook.com/TitaGallery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추천하기 어렵지만, 치앙마이에서 오토바이를 렌트한 여행자라면 이곳을 다녀오라고 추천하고 싶다. 치앙마이의 느긋함과 자연을 만날 수 있는 티타갤러리(Tita Gallery). 우유사장님이 게스트들과 오토바이 라이딩을 하러 나갔다가 발견한 곳인데, 이 곳을 기억하고 계신 이씨오빠가 강력 추천한다며 다시 데려와 주신곳이다. 한번 와봤던 곳이라 길을 기억한다고 하셔서 다행히도 찾아올 수 있었던 티타갤러리. 진짜 안따라나섰으면 후회했을 아름다운 곳이었다. 치앙마이에서도 북부쪽으로 한참이 떨어져있는 이 갤러리의 매력은 와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방문했던 10월 12일에는 KAWEE LAKSANASAKULHAI 라는 전시중이었다.







앤디 워홀!!






프리다칼로 등 감각적인 그림들로 전시중이었던 곳....






방명록에 이씨오빠가 이렇게 남겨놓으심 ㅋㅋㅋ






이곳에서 재미있던 일화가 있다면 오른쪽에 아트샵이 있는데, 정말 독특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식상한 기념품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이곳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천한다. 진짜 독특한 염색물들도 있고, 가방들도 있고... 악세사리들이 정말 많은데 그중에 코끼리신을 형상화한 동상이 있다. 함께 갔던 다른 오빠가 이걸 구입하고 싶어하셨는데 개당 8000바트 이상하는 조금 비싼 장식품이었다. 이걸 한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냐고 직원과 이야기하다가 사장님이 나오셨는데, 얼마전까지 한국에서 일을 하셨다고 하셨다. 회사에서 타워팰리스에 숙소를 잡아줬다고. 우와...




Ganapati라고 부르는 코끼리신


타워팰리스안에 진사케라는 슈퍼마켓이 있는데 좋았다고 이야길하셨다. 근데 잠깐... 진사케가 뭐지;;; 우리가 모르는 슈퍼마켓이 타워팰리스안에 있나? 한참 골똘히 생각하다가 '혹시 신세계?' 라고 이야길 하고 우리는 빵터졌다. 진사케가 아니라 신세계백화점을 말하는거였다. 타워팰리스안에 신세계 스타슈퍼가 입점해있다고 ㅋㅋ 한국에서 왔다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시며, 코끼리동상 작품들이 담긴 화보집도 보여주셨다. 태국 미술계에서 인기있는 그림의 소재라고 하셨다. 



재미있는 미술 작품 설명도 듣고, 옆에 있는 카페에서 앉아서 여유로운 커피타임도 함께. 치앙마이에 간다면 티타갤러리에서의 늘그막한 오후시간 보내는 것을 추천-




ดู Tita Gallery Maerim Chiangmai ในแผนที่ขนาดใหญ่กว่า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