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 애월읍 고내리 맛집

망고레이 (Mango Ray)

Special Mango Shake



나의 힐링푸드 망고쉐이크를 맛보기위해 애월해안가 도로를 달려 씽씽~ 원래 점심먹고서 후식으로 먹으려던 계획은 점심식사가 1시간 딜레이되는 바람에 시간을 때울 요량으로 찾아간 곳이다. 필리핀 카라바오 생망고를 쓴다는 망고레이. 고고고- 이곳은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애월본점이고, 3월에 대정점을 오픈한다고 했다. 와 얼마나 인기가 있으면 커다란 카페를 분점으로 낼까 싶었다. 본점은 규모가 작은데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찾아온다. 아마 여름에는 훨씬 더 인기있을 듯? 





노란색을 좋아하기에, 노란건물 마음에 든다.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된다.





훠우~ 가격은 착하지 않다. 이때 감기예방에 좋다는 뱅쇼 와인이 신메뉴로 출시되었던 3월이었다. 

나는 100% 생망고 쉐이크라는 스페셜 망고 쉐이크를 주문했다. 망고는 나의 힐링푸드잖아요? 





정말 망고만 100% 맞나요? 샘플로 놓여진 색색병의 병들이 귀엽다. 이런 비쥬얼로 나옵니다.




3월인데도 날씨가 제법추워서 주문하자마자 안으로 들어왔다.





인테리어가 너무 여름 저격인데? 싶다가도 깨알같은 소품들에 마음을 뺏긴다.






스페셜 망고 쉐이크



개인적으로 태국 방콕 길거리에서 구입해 사먹었던 망고쥬스들보다는 맛이 별로였다. 아무래도 신선한 망고를 갈아주는 동남아 현지와는 다를테니까 그런 아쉬움의 차이일까? 아니면 뜨거웠던 태양아래 맛봤던 망고쥬스와의 차이일까? 내가 아는 망고쉐이크는 이 맛이... 음... 뭔가 아쉬움이 몽글몽글 피어올랐다. 동남아 여행할땐 1600~2000원에 사먹다가 6천원에 사먹으려니 손이 떨렸던거겠지. 그래, 망고면 됐다. ㅋㅋ





같이 망고레이를 찾은 동행분은 뱅쇼 와인을 주문하셨다. 레드와인에 과일과 계피를 넣어 끓였다고 하는데, 프랑스에서는 감기 예방에 좋아 겨울철에 즐겨마셨다고 한다. 맛을 평가하시길 한방맛이 난다고 ㅋㅋㅋ 






망고레이 스페셜 망고 쉐이크 6000원 (2014.03.09 기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