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가사키 카페

스타벅스 나가사키유메사이토

STARBUCKS  長崎夢彩都店

10-1 Motofunamachi Nagasaki, Nagasaki Prefecture 850-0035 일본



나가사키에 있는 스타벅스를 찾아보는데 여행객이 찾아가기엔 불편한 곳에 매장이 입점해있다. 쇼핑몰을 찾아가지 않는 이상 찾아가기 어려울뿐더러 아침일찍 문을 열지 않아서 와이파이를 쓰러갈까 하던 생각을 뭉개버리던 매장의 오픈시간에 좌절해야했다. 숙소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지만 귀찮아서 못가던 매장이었는데, 비가 내려서 잠시 쉬어갈 참에 들렸다. Youme(유메)라는 쇼핑몰 1층에 위치해있는 스타벅스 매장. 너와 나라는 뜻이기도 하지만, 한자로 보면 꿈 몽자를 쓰는 중의적인 표현이 재미있다. 이 쇼핑몰의 분위기는 약간 이마트스럽달까... 그렇게 고급스럽진 않아서 편히 둘러보기 좋았다.




이때는 4월이라서... 트리뷰트블랜드가 나왔을때였구나.






파트너분들이 굉장히 친절하다. 한국에서 1주일정도 여행을 왔다고 하니까 신기해하시던 ㅋㅋ 보통은 2박 3일이나 3박 4일로 치고빠지는 나가사키이기때문에 나가사키에먼 1주일 정도 머무는줄 알고 조금 신기하게 생각하셨던것 같다. 아이구 말실수.






나는 이때부터 한참 오늘의 커피에 빠져있어서 이날은 미디움로스트중에 콜롬비아(Colombia)로 선택했다.




여행중에도 텀블러를 가지고 다녔기때문에 알차게 텀블러 할인도 받았다. 함께 매장을 찾은 D양은 항상 주문하는 카페모카 벤티 사이즈로 주문을 했더니, 친절하게 Thank you :) 라는 문구를 써주셨더라. D양은 각국의 스타벅스에 가서 파트너들이 적어주는 다양한 메세지를 받곤 하던데, 사실 그게 살짝 부럽기도 했다.


스타벅스 나가사키 유메사이토점 오늘의커피 Ice 콜롬비아 Tall - 텀블러할인 324엔 (2014.04.03 기준 / 3383원)




비가 촉촉히 내리던 나가사키





이러면 안되지만... 세이후도에서 사온 치즈카스테라를 개봉했다. 

치즈케이크 같아서 카스텔라가 살짝 녹아서 칼로 자르자... 

뭉개지듯 잘라져서 부스러기 작렬하고 서로 마주보고 당황 ㅋㅋ 꼭 얼려먹어야 한다는 큰 교훈을 얻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