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마모토 카페

스타벅스 구마모토New-S

STARBUCKS  熊本New-S店

熊本県熊本市上通町2−2



일본 여행을 하면서 데이터 차단, 와이파이 기계없이 다니는 경우... 스타벅스 와이파이를 쓰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다. 대신 이메일 등록을 한번 해야하기때문에 잊지 말고, 일본 여행 1일전 등록을 해두거나 현지에서 숙소 와이파이를 써서 등록후 스타벅스를 찾아가야한다. 규슈여행에서는 와이파이만을 사용해 여행해야했기때문에 미리 지도 검색과 정보를 찾아두고 다녔어야했는데, 스이젠지를 가는길에 구마모토내 스타벅스 위치가 어디인지 몰라서 한참을 찾아야했다. 트램안에 있던 학생에게 물었더니 "도이초스지역에 내리세요."라고만 이야길 해줘서 어떻게 찾아야하나싶었다. 트램에서 내려 횡단보도에 서있다가 옆에 있는 분께 슬쩍... "쓰미마센, 스타바와 도코데쓰까?"라고 물어보니 친절하게 데려다주셨다. 바로 구마모토현대미술관이 있는 New-S라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건물 밖에서 스타벅스 간판이 안보여서 한눈에 못찾은거였는데, New-S 건물내로 들어오면 바로 스타벅스 사이렌 마크를 찾을 수 있다. 쇼핑몰에 입점한 매장답게 오픈형 스타일. 나의 목적은 와이파이사용과 느긋한 휴식이었는데, 운좋게 이 매장은 콘센트 자리도 있어서 오래 머물기에도 좋았다.





매장이 길~~게 되어있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이날 내가 고른 메뉴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이탈리안 다크로스트(Fair Trade Certified™ Italian Roast)였다.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놓았으니 기억을 하지... 안그랬으면 그냥 "오늘의 커피를 마셨다."로 끝났을 포스팅.





그리고 여행을 다녀와서 알았던 사실... 하루에 스타벅스를 두번 방문하게 된다면 영수증 하단에 있는 One More Coffee를 보여주면 된다. 당일에 한해 오늘의 커피 Hot 또는 Ice를 100엔에 마실 수 있다. 다행히 곰곰히 생각해보니 일본에서 스타벅스는 1일 1방문 이었기때문에 두번 마실필요가 없었던 터라 실제로 써보진 못했다.





여행 내내 텀블러를 들고 다녀서, 그야말로 뽕빠지게 썼다.





스타벅스 자리에 앉아서 쉬고 있는데, 쿠사마야요이 전시회가 내일부터 시작된다는걸 알았다. 그래서 정보를 얻을겸 검색하다가 알아낸 사실이 오늘 티켓을 구입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거였다. 와... 구마모토 여행이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있던건 우연히 얻은 정보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는거다. 내일 구마모토 날씨가 비가온다는 걸 알았기때문에 야외활동의 제약이 있으니 차라리 미술전시를 보기로 선택하거였다. 스타벅스 와이파이덕분에 알찬 정보 얻어갑니다.







쇼핑몰 2층 테라스인데, 스타벅스 자리가 있긴했지만 아무도 앉았던 이 자리... 스타벅스 와이파이 연결이 되니 커피를 주문하지 않아도, 눈치보지 않아도 여기 앉아있다가도 될 듯 싶었다. 날씨도 좋은데 왜 아무도 없던것인가...



스타벅스 구마모토 오늘의 커피 Tall Ice - 텀블러할인 324엔 (2014.04.04 기준 / 3383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