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페 / 방콕 씰롬 카페

스타벅스 몬티엔점

STARBUCKS Montien

1st Floor Montien Plaza Shopping Mall Bangrak Bangkok 타이 ‎



BTS씰롬역 (BTS ศาลาแดง/silom) 에서 팟퐁거리를 지나 스타벅스 몬티엔점을 찾아갔다. 원래 Boonmitr Building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가려고했으나 쏭크란 기간중에는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해서 그나마 가까운 몬티엔점으로 향했다. 방콕에 머무는 동안 새로운 매장에 가보기로 생각했던터라 거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지만, 쏭크란 축제가 시작되는 바람에 길가에서 사람들이 물총으로 물을 뿌려대는 통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걸어가야했다.





팟퐁거리는 밤에 야시장 노점이 서는 방콕의 대표적인 밤노점거리중에 하나인데, 주점이 많아서 밤엔 좀 위험하다고해서 항상 낮에 걸어다녔던 곳중에 하나다. 이날 아침에 스타벅스 몬티엔점에 가려고 팟퐁 골목으로 들어왔는데, 스님들이 줄지어앉아있고 기도를 올리는 의아한 모습을 보게 되었다. 이것도 태국의 문화이려나?






스타벅스 몬티엔점은 몬티엔플라자 쇼핑몰 1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화려한 태국식 건물 외관이 눈에 띈다.





음료를 주문하고, 창가자리에서 조용히 쉬다가 가려고 앉아있는데 교환소에서 일하시는 아저씨가 오셔서 한참을 앉아있다 가셨다.





이 매장의 아이스커피는 트리뷰트블랜드(Starbucks Tribute Blend™)였다. 나가사키에서 사온 후쿠사야 카스텔라가 여즉 남아있어서 먹으려고 가져왔다. 원래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른 외부음식물을 먹는건 예의가 아니었고, 이날 아이스커피를 주문하는데 파트너가 "다른 먹을건 필요없어?" 라고 물어왔던터라 매장 구석에서 조용히 먹고 갈 참이었다. 카스텔라를 우걱우걱 먹는 순간 테이블정리를 하던 직원과 눈이 딱 마주칠게 뭐람 ㅋㅋㅋ 못된 까올리가 되었음...ㅋㅋㅋㅋ



스타벅스 몬티엔점 아이스커피 T - 텀블러할인 80바트 (2014.04.13 기준 / 2764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