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페 / 방콕 칫롬 카페

스타벅스 센트럴월드플라자 3층점

STARBUCKS Central World Plaza-Third Floor

Shop A305, 3rd Fl Zone A Central World Plaza Ratchadamri Rd Pathumwan 타이 ‎


BTS칫롬역(BTS ชิดลม/Chit Lom)과 BTS씨암역(BTS สยาม/Siam)사이에 있는 센트럴월드플라자. 현지인들은 '센탄월-'이라고 부르는 방콕의 대표적인 대형쇼핑몰중에 하나다. 센트럴월드플라자 안에만 스타벅스 매장이 3곳이 있는데, 3층 유리벽 복도라인에 있는 매장으로 갔다.




방콕 현지인들보다는 서양여행객이 훨씬 많이 찾아오던 매장이었다.





이 매장에서 구입한 비아 아이스커피(VIA Iced Coffee SWEETENED). 우리나라에서는 틴케이스에 든 비아는 안나왔던것 같은데... 너무 달아서 극강의 스트레스를 마주하지 않는 이상 자주 먹고싶지 않았다. 비아중에 제일 실망했던 것중에 하나. 우리나라에서는 5개입 비아를 5900원에 판매를 했으니 개당 1180원꼴이었네. 태국에서 15개입 틴케이스는 450바트였다. 개당 1036원으로 우리나라 보다는 쬐금 더 저렴한 편이었다. 하지만 15개를 강매당한 기분을 감출 수 없구나... 물론 태국 스타벅스 카드 잔액소진을 위해 하나 구입한거긴했지만, 다시는 구입할 일 없을 비아 아이스커피. 아직도 남아있다.


스타벅스 센트럴월드플라자 3층점 비아 아이스커피 * 15개입 450바트 (2014.04.14 기준 / 15548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