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페 / 방콕 칫롬 카페

스타벅스 월드트레이드센터점 (리저브매장)

STARBUCKS World Trade Center (Bangkok)

B112-113-114, 1st Floor Central World Patumwan 타이 ‎



수완나품공항으로 가기전에 들린 리저브매장. 어제 왔을때 수마트라 블루바탁(Sumatra Blue Batak)원두가 있길래 맛보려고 일부러 찾아왔는데 어제를 끝으로 재고소진이 끝나서 없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다. BTS 씨암역에서 센트럴월드플라자까지 스카이로드로 걸어오는게 제법 멀었던터라 여기까지 찾아오는게 힘들었는데, 커피가 없다고 그냥 돌아가기도 아쉬우니 이미 한번 맛봤지만 콜롬비아 칼다스로 한잔하기로 했다.





어제는 쏭크란축제때문에 사람이 많았던건지 매장이 한산했다.





내가 주문한 리저브 커피를 내리는 중...





이건 배경화면 인증때문에 찍어두었던 사진. 인스타그램에 @lovely.sucre 님이 스타벅스 배경을 제작해서 공유해주시는데, 마침 한국에 리저브매장에 생겼던터라 그걸 기념해서 공유 받았던 검정색 리저브배경이다. 아이폰전용으로 만든 배경이지만 안드로이드인 갤럭시에 적용해 쓰고다녔다. 







Starbucks Reserve® colombia caldas



가만보니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올라온 원두 설명 사진이 기가막히게 연출한 사진이란걸 이제 알았다. 원두의 맛을 표현하는 걸 가져다 놓고 사진을 찍었구나!! 콜롬비아 칼다스는 수분이 가득한 부드러운 초콜릿과 녹색 허브의 느낌이라 한다. 스타벅스 커피부서의 대빵아저씨가 최근 콜롬비아 여행에서 발견한 원두인데, 이 아름다운 커피 한모금을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댄다. ㅋㅋㅋ 뭔가 표현이 재미있다. 코코아노트가 강한 맛인데 같이 맛보면 좋은 베이커키로 초콜릿쿠키를 추천한다. 초코쿠키와 코코아로 극대화 하자는건가?





아직 우리나라 리저브 매장에 소개된 원두가 아니라서 남들보다 먼저 맛보는 기분 좋음으로 -



스타벅스 월드트레이드센터점 리저브커피 T 콜롬비아칼다스 120바트 (2014.04.16 기준 / 4146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