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망고 스테이크 & 씨푸드 펌킨롤 (\34800, 10% vat 별도)
아웃백은 메뉴이름을 반성하라. 방울토마토 망고 조금 스테이크, 단호박샐러드 잔뜩 롤 이라고 바꿔야한다.



아웃백 천안신부점
2011.04.27

충남 천안시 신부동 454-1번지
Tel 041-558-0541

아웃백 기념일 쿠폰 레인지랜드 립레츠 12500 
토마토 망고 스테이크 & 씨푸드 펌킨롤 + 레몬에이드 + VAT포함
- (아웃백부메랑 10%할인)
 = \37,917  
  

 

생일맞이 쿠폰 Life #.01 아웃백 부메랑클럽 기념일 쿠폰
배보다 배꼽이큰 기념일 쿠폰 사용이다. 아웃백 부메랑카드를 만들면 기념일에 지급되는 쿠폰. 1년중에 아무때나 사용이 가능하지만 난 꼭 생일에 쓰고싶었다. 기념일 쿠폰이니까~. 가볍게 기념일 쿠폰만 쓸 생각으로 가져갔더니. 2만원이상 메뉴를 주문해야 사용할 수 있댄다. 원래 이런기준이 있던가?

본의아니게 푸짐한 식사를 했다.

 


세상에. 수요일인데 사람 이렇게 많은거 처음이다. 2시인데도. 20분정도 자리를 기다려야했다. 천안권 고등학생 중간고사 시험이 끝나서인지 많은 학생들이 아웃백을 찾았다. 스트레스해소용 지르기인듯. 나도 그랬으니까. 하나둘씩 아웃백 빵봉지를 들고 나가는것.
자리에 앉아 빵부터 먹으며 메뉴를 골랐다. 그리고 기념일 쿠폰의 시련을 알고 봄한정메뉴를 둘러본 뒤에 선택했다. ~6월 30일까지 맛볼 수 있는 토마토 망고 스테이크 & 씨푸드 펌킨롤.




우선 에피타이저로 부메랑클럽카드에 탑재된 기념일쿠폰인 레인지랜즈 립레츠가 나왔다. 4조각 이상이라더니 그래 4조각이상이다. 프라이드튀김도 맛나게 찍어먹고 나니 - 샐러드와 함께 메인등장.




달콤함과 상큼함 중에 고르자면 상큼함으로- 시저샐러드였었나?




토마토 망고 스테이크 & 씨푸드 펌킨롤의 등장이다. 굽기는 미디움으로.
결따라서 또순이가 잘 잘라주었다. 야호. 소고기 스테이크다. 스테이크는 역시 아웃백스럽다. 그러나... 펍킨롤 이건 좀 에러다. 단호박샐러드를 한껏 쑤셔넣고 씨푸드 볶음밥이라고는 하나 새우 한마리 살랑 나오는 이건 아니잖아? 기대치에 많이 못미치는 펍킨롤때문에 실망감이 물밀듯이 밀려왔다.
런치메뉴가 아니라서 레몬에이드도 추가로 주문했는데.. 이거이거 진짜 기념일 쿠폰 하나쓰려다가 된팡 뒤집어 쓴 느낌이랄까? 그래도 흥겹게 맛있게 먹고왔으니.. 할말은 없다만.

후식은 전혀 생각 안하고 있다가 커피로 받고 앉아서 다음 행선지를 고민했다. 생일 쿠폰 라이프를 위해. 빵을 2개씩 챙겨주시더라. 오늘 손님이 많아서 테이블이 많이 바빠서 그런가보다.
아웃백 한정메뉴는 항상 실망감을 준다. 뭔가 더 특별하길 기대하는 심리때문인가.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