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샌 이탈리아식 씬피자가 좋다.:)
내가 먹고 싶어하는걸 함께 맛있게 먹어 줄수 있다는 두남자와 함께...



치폴라로쏘 천안(신세계 충청점)
2011.05.07

충청남도 천안시 신부동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5F
Tel 041-640-5507

빠네 머쉬룸 크림 파스타 14800 + 스위트 크림 크랜베리 피자 15800 
+ 까망베르 애플 피자 15800 + 10%부가세
 = \51,040  
  


 

새벽 6시에 잠들어서 11시에 꼬물꼬물 기어나왔다. 용케도 나온걸 박수쳐야할지도 모르겠다. 희도말대로 싱싱하지 않은 상태에서 축쳐져서 나온게 해장피자로 눈이 번쩍 뜨이더라. 눈은 졸음을 한가득 담고서 하는 이야기에  꼬박꼬박 대답은 잘한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를 먹자, 잘 먹을께- 라더니 정말 그렇게 되었다. 나도 뭐 그럴 생각이었지만. WTM으로 갈까 치폴라로쏘로 갈까하다가 선택한 치폴라로쏘. 크랜베리피자가 다시금 생각난다. 런치셋트로 먹을까 하다가 불필요한 샐러드를 꼭 먹어야겠냐며 피자2 그리고 파스타하나를 선택했다.


 


런치셋트를 뚫어지게 분석한 결과는 이게 아니다.




역시 날 실망하지 않게한 크랜베리피자. 오징어먹물도우하며 나긋나긋한 치즈향기. 그리고 톡톡터지는 크랜베리가 상큼하게 돋보이는 피자다. 뜨거울때 맛보는 이 피자의 향기는 맛보면서도 잊혀지지 않을꺼다. 손으로 들어먹는게 피자 먹는 맛 아니겠어? 곱게 먹을꺼면 나이프를 주던가.




새로 도전한 까망베르 애플 피자. 시나몬가루가 뿌려져 나올줄은 몰랐는데 먹다보니 괜찮다.
사과의 고장 충주에서온 윤쭈녕이에게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네. 암튼 상큼 돋는 피자였다. 사과가 무르지도 않고 아삭한 씹히는 맛이 느껴지는게 잘 구워진듯.



빠네파스타. 그래도 빠네는 프리모바치오바치가 나은듯싶다. 나도 어느새 평가를 하고있네.
아 빵을 먹어야한다고 덜어주는 모습에 빵터졌다. 아 ... 뭐야 이거...ㅋㅋㅋ 머쉬룸의 정체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즐겁게 식사했다.



창가자리에 앉아서 뜨거움을 느끼다가 나가려고 하는데 후식으로 커피를 챙겨주셨다. 깜빡할뻔했네요.ㅎㅎ 어느새 식사를 다 마치니 역시나 사람들로 가득차있다. 5만원이상 결제해서 그런지 다음방문시 피자무료쿠폰을 주시더라. 푸들양과의 오붓한 데이트하라고 윤쭈녕이에게 줬다.
앞으로 못누릴 사치스런 식사 END.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