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꼴까타 슈퍼

모어 슈퍼마켓

More Super Market





서더스트리트에서 가까운 슈퍼마켓 모어(More). 인도전역에서 볼 수 있는 슈퍼마켓 프랜차이즈다.

꼴까타가 대도시라서 그런지 상상했던 인도의 슈퍼마켓이 이런 모습은 아니였는데 싶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1000루피짜리 지폐깨기 어려울때 이곳에서는 쉽게 쓸 수 있다는게 가장 매력이 있었던 곳. 남인도쪽으로 내려갈 수록 쉽게 볼 수 있는 슈퍼마켓이다.





여기서 처음 구입한건 물. 인도에서는 미네랄워터를 사마셔야하기때문에 다양한 브랜드때문에 고민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펩시에서 나오는 아쿠아피나(Aquafina)와 코카콜라에서 나오는 킨리(Kinley)가 있다. 킨리는 꼴까타 전역에서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길래 눈에 쉽게 들어오던데, 인도 여행을 하면서 지역다마다 인기있는 물이 다 다르기때문에 아쿠아피나나 킨리는 고집해도 구입을 할 수 없을때가 있으니 그냥 참고하면 된다.


1L에 20루피에 구입했으나, 기차역에서 파는 미네랄워터인 Rail neer는 15루피에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슈퍼마켓을 기억남게하는 건, 바로 이 망고아이스크림!! 룻타레(FRUTTARE) 망고맛

이거 한국으로 수입하면 안되나? 진짜 맛있는데... 20루피밖에 안한다.



프룻타레 망고아이스크림 20루피 (2014.11.6기준)





찾아보니 미국이랑 호주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는데, 인도... 아이스크림이 아닌건가?

밥먹고나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는 망고아이스크림이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