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칭다오 카페

스타벅스 청도Mykal

STARBUCKS  青岛麦凯乐分店 (星巴克/xīngbākè/Starbucks Coffee/씽빠커)

Zhangzhou 2nd Rd Shinan, Qingdao, Shandong 중국 / 岛市市南区麦凯乐商场一层香港中路69号

오늘의 커피 Freshly Brewed Coffee : Starbucks Tribute Blend™





칭다오에 Mykal이라는 백화점이라고 해야하나?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매장이다. 민지앙거리에 coco버블티가 없어서 여기까지 걸어오게 되었는데, 친구들은 근처에있는 매장에서 버블티를 주문했다. 타피오카펄 삶는데 30분걸린다고해서 기다리기로한 사이에 나는 커피를 사러 나왔다.





매장엔 칭다오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54광장의 오월의 바람이 그려져있다.





이 매장은 전부 중국어로 메뉴가 쓰여져있었다. 그래서 좀 당황했지만, 역시 오늘의커피 마실꺼라서 "브루드커피 톨!"이라고 이야기했더니 알아들으신다. 다행이었다. 그래도 재차 확인한다고 놓여져있는 Tall 사이즈컵을 보여주신다. 혹시나해서 '후~후~'하면서 뜨거운걸 표현했더니 5분기다리라며 손을 활짝 피셨다. 그래서 음료 나오는쪽에 앉아서 기다렸다.



스타벅스 청도Mykal점 오늘의커피 T 17위안 (2015.4.7기준/3060원)






내 커피를 다른 사람이 가져가서, 한참을 안나오길래 영수증보여줬더니 다시 확인해줬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