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맛집 / 포카라 맛집 / 포카라 한식당

소비따네

sabitane restaurant





포카라에 가면 소비따네 꽁치김치찌개는 꼭 먹어보라는 말에 찾아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던차에 가게 되었다. 되게 헷갈리게 소비따네와 소비따나 라는 비슷한 이름이 있지만 소비따나는 DBMOMO라는 이름으로 변경이 되었고, 원조 꽁치김치찌개를 판매한다는 소비따네는 그대로 있다는 소식이었다.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없어서 못찾아갈 것이라는 것과 다르게 미라호텔이 있는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된다고해서 찾아왔다. 







뭔가 음식은 찾아와서 먹어야한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다.





소비따네의 메뉴는 꽁치김치찌개, 제육덮밥, 닭도리탕, 백숙, 오징어짬뽕, 신라면이 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블랙퍼스트나 쵸우멘, 모모, 뗀뚝, 뚝바 그리고 간단한 일식메뉴도 가능하다.





주문하고 15분 지나고 나온 꽁치김치찌개다. 반찬 두가지도 전부 김치다. 김치김치김치 -






포카라에서 꽁치김치찌개를 먹어보게 될줄이야.





칼칼하니 정말 맛있다. 소비따네의 시그니쳐 메뉴답다.


소비따네 꽁치김치찌개 300루피 (2014.11.29기준)





이곳에 네팔 막거리인 창과 네팔 소주인 럭시를 판매해서 저녁때 술마시러 오는 분들도 제법 많다고 한다.








나중에 다시 찾게될지 몰라서 메뉴판 사진을 찍어 놓았다.





이건 신라면 + 김치 Set 280루피



p>






네팔 여행기는 2015년 4월 25 일 네팔을 강타한 진도 7.9지진 이전인 2014년 11월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여행 기는 지진이 발생하기 전에 작성되어 예약글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글 전체를 수정 할 수 없어서 제가 아름다운 네팔을 만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며, 지진으로 고통 받는 네팔을 위해 포스팅마다 유니세프 네팔 어린이후원하기 배너를 넣습니 다. 저 또한 네팔여행기가 업로드되는 기간내의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네팔을 위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제 글을 통해 네팔을 알게 되신 분들이 계시다면 위기에 처한 네팔을 위해 작은 희망을 전달해주세요. #Pray for Nepal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