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 인도 맛집 / 조드푸르 맛집 / 조드뿌르 맛집

케사르 헤리지티 루프탑 레스토랑

Kesar Heritage Guest house & rooftop restaurant

cheese tomato sandwich + black coffee





조드푸르 맛집을 찾아보다가 트립어드바이저 좋은 평을 받은 케사르 헤리티지를 찾아가봤다. 검색해보니 원빈이 조드푸르 방문했을때 묵었던 숙소라고 나오던데, 그에 관한 정확한 인증사진은 없으므로... 그냥 그런가부다~ 하고 넘어가본다. 어쨌거나 숙소로 유명하긴한데, 이곳 옥상에도 식당이 있다.  





아침 댓바람 부터 찾아왔더니, 이곳에 머무는 게스트들도 없는데 혼자서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 




시계탑이 보이는 방향이 동쪽이구나.






메뉴판이 되게 느낌이 있었다. 아침식사 셋트 메뉴를 살펴보는데, 가격대가 생각보다 나간다. 인도식 아침식사 콤보는 빠라타 2장과 야채커리와 짜이가 준비되는 구성이고, 커티넨셜 블랙퍼스트는 팬케이크와 샌드위치, 토스트 등이 준비가 된다. 여기는 포리지나 씨리얼은 같이 안나오네. 어쨌거나 가격대가 생각보다 나가는 관계로... 단품으로 주문을 하기로 했다.


치즈토마토샌드위치와 블랙커피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다.





메헤랑가르성. 각각 루프탑마다 위치가 다르기때문에 메헤랑가르성을 바라보는 시각도 좀 달라진다. 






먼저 준비된 블랙커피. 생각보다 커피 맛이 좋았다.

근데 이거 사진 파일이 오류가 있었는지 이상하네...





15분쯤 지나서 준비된 치즈토마토샌드위치와 블랙커피.






치즈랑 토마토만 넣었을뿐인데... 맛있다!!!






아침식사 내내 혼자만의 시간을 맘껏 누리는 기분이라 편안했던 곳.



케사르헤리티지루프탑레스토랑 치즈토마토샌드위치 70 + 블랙커피 45 = 115루피 (2015.1.10기준/ 2300원)





계단따라 내려가는데... 인도 현 총리인 나렌드라 모디 사진이 있어서 찰칵.

2015년 타임지 선정 세계 영향력 있는 정치인에 뽑히기도 하고, 모디노믹스(Modinomics)라는 경제정책으로 인도를 세계 3위 경제대국으로 성장시킨 인물이다. 결혼도 안하고, 워커홀릭이라는 이분은... 인도인들의 사랑을 받는 정치인이다. 이렇게 게스트하우스에 사진까지 놓여있을 정도라니. 가끔 인도인들과 대화를 하다보면 나렌드라 모디의 정책들에 대해 얼마나 지지하는지 느껴질 정도였다. 이쯤되면 달라질것 같지 않던 인도도... 내년에 찾아오면 또 달라져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