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 인도 맛집 / 우다이푸르 맛집

내츄럴뷰 레스토랑

Natural View Restaurant





우다이푸르의 피촐라호수 주변에 있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내츄럴뷰다. 인도여행의 친구 노란색 가이드북에 소개되어있는 식당이다보니 다수의 한국인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6시 30분쯤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호수옆에 있는 자리는 만석이었다. 조금은 서둘러서 방문할 것을 권하는 곳이다. 해가 지고나면 호수위에 떠있는 레이크 팰리스 호텔의 근사한 야경을 볼 수 있다.








호~ 근사해. 우다이푸르를 여자 여행객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오늘의 메뉴는 커리로 정했다! E.아원이가 추천하는 팔락 파니르(Palak Panner)를 먹어보기로 했다. 일명 시금치 커리로 한국내 인도식당에서도 인기있는 메뉴중에 하나란다. 항상 닭고기가 들어간 것으로 주문했었는데, 뭔가 맛있지 않을까? 






해가 완전히 지고 나면 테이블 위에 올린 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음식은 주문한뒤 30분정도 기다린다.






짜잔 - 

하지만 안보인다.





누군가 주문한 버터치킨, 그리고 내가 주문한 파락파니르!







한참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촛불 조명만으로는 보이질 않아서...






결국 스마트폰 플래쉬를 켜서 촬영했다. 버터난과 치즈 짜파티를 주문했다. 이날부터 팔락파니르에 꽂혀서 한국으로 돌아온 다음에도 계속 노래를 불렀다. 어떻게 하면 그런 시금치의 맛을 낼 수 있나요? 맛도 좋고,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해서 좋았던 우다이푸르.



내츄럴뷰레스토랑 팔락파니르 + 버터난 + 치즈짜파티  260루피 (2015.1.18기준/5200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