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 인도맛집 / 아우랑가바드맛집 / 아우랑가바드 한식당

호텔 판차파티 내 장미식당

Hotel Panchavati





아잔타 동굴에서 만난 L.경주쌤 덕분에 편하게 아우랑가바드에 도착했다. 선생님이 묵고계신 숙소앞에서 내렸는데, 한국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숙소중에 하나인 호텔 판차바티였다. 이곳 1박에 1000루피정도 한다고 해서 숙소는 뒷골목에 있는 아우랑가바드 유스호스텔에 가기로 했다. 숙소에 짐풀고, 바로 호텔 식당으로 오라고하셔서 약속을 하고 숙소에 다녀왔다. 진짜 선생님 안계셨으면 아우랑가바드에서 하루를 외롭게 보냈을뻔 했다는 생각이 든다.


호텔 판차바티내에 있는 식당은 아우랑가바드에서 머무는 한국인 여행객이라면 한번씩 찾아가는 유명한 장미식당을 인수해 직접 운영하고 있다. 네팔인들이 운영하던 식당을 인수해 레시피 전수가 잘 된 편이라고 한다. 아잔타와 엘로라를 찾은 한국인 여행객들이라면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다.





메뉴판에도 이렇게 코리안 차이니즈를 언급할 정도로 유명한 식당이다.






메뉴판을 살펴보고 있는데, 한국음식 메뉴판은 이렇게 따로 있다. 헉 가격대가 생각보다 높은데? 한참을 고르다 김치볶음밥을 골랐다. 메뉴판에는 김치비빔밥이라고 쓰여있지만, 영어로 Fried Rice라고 쓰여있으니 김치볶음밥이 맞을것이다. 공기밥도 35루피라고 하니 생각보다 가격이 합리적인것 같다. 한국식 중국음식도 있는데, 짬뽕이라던지 유린기가 시선 강탈메뉴.





L.경주쌤은 볶음밥을 주문하시고, 나는 김치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비쥬얼은 김치볶음밥의 압승이다. 인도에서 김치를 만든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기때문에 배추가 아닌 양배추로 만든 김치볶음밥이다. 그런데 인도인이 만든 김치볶음밥 퀄리티중에서 가장 으뜸인것 같다. 특히 반숙이 완벽하지 않은가? 선생님은 볶음밥 비쥬얼에 실망하신 모양이다. 그래서 두개를 같이 나눠먹기로 했다.








정말 맛있다. 이 김치볶음밥 하나로 부모님과 함께 인도여행을 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아잔타와 엘로라라면! 



호텔판차바티(장미식당) 김치볶음밥 + 볶음밥 (L.경주쌤이 사주심)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