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두번째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 The Lord Of The Rings - The Two Towers (2002)]를 보러 CGV 영등포 STARIUM관으로 갔다. 주말 상영 시간대로 골랐더니 사람들 우글우글 바글바글 진짜 정신 못차릴 정도로 타임스퀘어 건물안에 사람들이 많았다. 팝콘 구매하는 줄도 길어서 한참 진땀빼고 자리에 착석했다.




오늘은 VIP 라 쓰고 CGV호구라고 쓰는... VIP쿠폰으로 팝콘이랑 음료를 받았다.



주문을 받으시던 직원분이 "팝콘 고소 또는 달콤있는데 어떤걸로 하시겠어↗요↘?"라고 삑사리가 나시길래 황급히 "죄송합니다..." 이러며 목소리를 가다듬으셨는데, 뭔가 남일 같지 않아서 짠했다. (그런데 이분을 다음주 왕의 귀환 보러 올때 또 봄 ㅋㅋ)





아... 이번 포토티켓은 망했다. 정말 재미있게 관람하고 나와서, "포토티켓 뽑아가야지~♪" 5층으로 내려왔더니 방금 영화를 보고 내려온 덕후덕후들이 포토티켓 앞에서 길게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게 아니던가. 자세히 보니 포토티켓이 영수증 종이가 없는건지 작동을 안해서 4개중에 2개만 작동하고 있는 거였다. 그래서 기다리는 와중에 줄서서 급히 구글링을 했는데 썩 마음에 드는 포스터가 없었다. 14년전 영화다보니 고퀄 포스터가 있으리 만무. 그래서 그냥 DVD 버전으로 나왔던것 같은 포스터로 골랐는데, 뽑고 나서 마음에 안들었다. 그냥 기본 포스터로 할껄 파워 후회함.








아름다운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보며 안구 정화.







차라리 이걸로 포토티켓을 만들껄.


이번 두개의 탑은 레골라스 -


이랬던 미청년이 지금의 올랜드 블룸이 될 줄이야... 이탈리아에서 찍힌 케이티페리와 파파라치 샷에 충격 받음. 








그래도 레골라스니까. 후-











반지에 사로잡힌 프로도, 샘을 찌르려 할때 애잔해지고...





아라곤,

유 룩 테러블 -!!!

(You Look terrible.)





뭐니뭐니해도 헬름협곡전투에서 오크잡는 씬 애정한다.

물론 간달프와 로한기마대도 멋지지만.




잇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4~7층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