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 EAT★ Pinoy(피노이) Promotion Set_SM Megamall A 푸드코트




역시 오늘도 간단하게 먹기위해 푸드코트를 찾았다. 푸드코트에서 먹는다고 간단하게 먹는건 아니지만 각자 먹고싶은 메뉴를 고르기엔 여기가 나을 듯 싶었다. 하지만 많은 매장에서도 고르기가 어려웠....




돌아다니다가 양많아 보이는 Pinoy라는 코너를 찾았다.




Promotion 메뉴가 130페소라 눈에 띈다. 양 정말 많음.




프로모션메뉴가 2개인데 1개는 Chicken BBQ 90 + Bursilog 86 = 176페소 -> 130페소
Tapsilog 89 + INAHAW na Baboy 90 = 176페소 -> 130페소. 저렴하게 파는 메뉴다.



이게 샘플로 나온 메뉴들.




Chicken BBQ  + Bursilog.
log가 까딸로그어로 계란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그래서 계란프라이가 등장한거고. 치킨바베큐는 먹을만한데... 저저  Bursilog이게 문제다. 원래 그릇에 같이 얹어주는건데 함께 나오는 소스가 미묘한 맛이 날것 같아서 분리해서 달라고 했더니 소스따로 고기따로 주셨다. 고기도 뭔가;; 애매한 맛이었다.




제일 먹을만 했던  Chicken BBQ.




Tapsilog + INAHAW na Baboy . 
Tapsilog는 우리나라 장조림을 더 필리핀틱하게 만든 메뉴로 절대 다시 못먹겠다. Inahaw는 구운 이라는 뜻이라고 했던가. 이것도 애매한 맛...;;;


결국 양에 속아서 질을 포기하고 말았다.




안전형 Y양은 KIMBOB(김밥)이라는 한식당에서 비빔밥을 주문했는데 비록 필리핀 야채와 안매운 고추장이 었지만... 이게 제일 맛있어 보이뮤. 결국 밥 뺏어 먹고 ㅋㅋㅋ 역시 한국 사람은 한국음식이다. 저 비빔밥은 99페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