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천에 많고 많은 순대국밥집중에 새로운 식당에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강제에 의해 다녀온 곳이지만 언제 한번 가보겠어요?ㅋㅋ 제가 방문해본 순대국밥집중 8번째에 해당하는 <신은수 참 병천순대집> 입니다. 항상 간판만 봐오다 가본적이 없는데 교수님께서 강제배정해주심 ㅋㅋㅋ





2012년 4월 24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병천리 289-13번지

Tel 041-561-0151

Today menu 순대국밥 \6,000



요로코롬 깔끔한 간판의 신식 순대국밥집중입니다. 병천에서 깨끗한 식당내부를 자랑하는 탑순위에 오를 정도로 깔끔합니다.






병천순대를 맛보러 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 흔치않습니다. 적어도 제가 방문해본 순대국밥집중에서는 제일 깔끔하네요.





많은 유명인사 분들도 다녀가셨구요.





입구쪽 인테리어.





오후 4시쯤 도착해서 사람들이 없어 휑-하지만 맛보러 온 사람들도 많습니다. 역시 김치의 맛으로 부터 첫 결정을 내리는데... 음... 전 약간 겉절이 스타일의 김치를 좋아하므로 익은김치라 별로였음. 참 개인적인 기준의 잣대.





밥이 흰밥이 아니라 곡물을 섞은 밥입니다. 요건 또 새롭네요.





짜잔, 순대국밥등장. 맑디 맑고 간이 안되어있습니다. 새우젓과 다대기와 소금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면 됩니다.

같이간 친구들의 말로는 음식은 기본적인 간이 되어야 하는데 너무 맑고 청아한(?) 맛이라고 별로라 하네요. 전 차라리 " 내 입맛에 맞출 수 있어서 좋은데?" 라고 했더니 에드워드권에 의하면 음식은 이미 간이 되어있어야한다고 했다나?



제 순대국밥 순위를 랭킹으로 놓는다면

박순자아우내순대 > 충남집 >아우내장터순대 > 청와집 >부부순대 > ... > 신은수 참 병천순대

아쉽습니다. 순전히 개인 취향임.


하지만 친절도 순으로 놓는다면 신은수 참 병천순대가 1위임. 외지에서 오신분들이 병천인심이 왜그러냐며 많이들 서비스부분에 지적을 하시는데 적어도 이곳에서는 기분나빠하실 일은 없으실 듯 싶습니다. 정말 친절하심. ^^: 제가 느꼈던 병천서비스중에 최고였음.



그래도 배고팠던지 다 싹싹 긁어 먹었음용!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