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더 키친을 아시나요? 천안점에 가서 못된 손님들이 되었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저희가 오히려 죄송할 정도였습니다. 베니건스 이야기 시작해볼께요!







2012년 5월 1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354-1번지 B관 5층

Today menu 고르곤졸라(17800)+ 치킨퀘사디아(17800)+ 스파게티 까르보나라(18800)+ 몬테크리스토(19800) + 텍스멕스 시푸드 라이스(19800) = \103,400 (Tax 10% 포함)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학교를 방문한 Y언니! 오랜만에 뵈어용! 밥을 사주신다고 하셔서 회먹고싶다고 징징대는 제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보여주십니다. 오늘은 베니건스 가는 날!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는 베니건스 더 키친이 생겼습니다. 처음엔 그냥 베니건스랑 분위기가 확 달라서 잘 찾아온게 맞나 싶었습니다.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 (화이트톤에 철조망?) 기존 패밀리레스토랑의 틀을 깬 가볍고 편안한(오픈형 주방과 나무의자) 분위기로 베니건스와는 새로운 메뉴구성으로 즐거움을 창출하는 주방이라는 뜻을 담아 탄생했다고 합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메뉴가 베니건스에 비해 다양하고, 젊은 층을 타깃으로 삼았으니 피자와 파스타 메뉴층이 대폭 강화됩니다. 5월 9일부터 9900원에 즐기는 파스타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소개되어있던데, 우리가 방문한 5월 1일... 뭐 없나요?ㅠㅠ






베니건스 더 치킨 천안점은 야우리시네마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컨츄리 치킨샐러드가 무료라고 합니다. 단 북적거릴 5월 5일을 제외하고 말이죠!




분명 런치타임은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저희 일행이 4시 58분 매장에 도착하여 입구에서 웨이팅 시간이 있었고,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받은게 5시 3분이었습니다. 헐? 런치타임이 아니잖아!!! 다들 헐헐헐. 멘붕 ㅋㅋㅋ 고민하다가 런치타임되냐고 물어보자, 아냐.. 안될꺼야. 두 의견이 대립하다가 결국 제가 손을 들어 물어봤습니다. 저희 런치타임되나요? 다행히 웃으시면서 원래 안되지만 적용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아 진짜 감사합니다. 신나게 메뉴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평일의 아량인가봐요. ^^*



 


샐러드가 작은 접시에 따로 나오는데 양이 많게 두접시에 나눠서 주셨습니다. 상큼 터지는 샐러드.






그리고 종류별로 에이드도 주문해 시음해봅니다. 크랜베리를 기대하고 맛봤는데 다들 거절하는 분위기. 오렌지가 짱입니다.

하지만 샐러드를 일찍 주신 관계로 식전에 다 쓸어먹어버렷!!





빵도 베니건스빵과 다른것 같아요, 곡물이 콕콕 박혀있고, 갈라진 틈새로 마늘향이 나는게 영양만쩜인듯 보입니다.






고르곤졸라피자 등장. 하악





까르보나라 등장. 베이컨도 안짜. 하악







처음 먹어본 메뉴인 치킨 케사디아와 베니건스에서 사랑하는 메뉴인 몬테크리스토도 등장. 완전 풍성하죠잉. 






그리고 이건 옆테이블에서 덜어온 텍스멕스 시푸드 라이스입니다. 홍합을 입에 넣었을때 좀 짜긴했지만 라이스의 맛은 훌륭하더라구요. 나도 새우 먹고싶었는데 아두니가 먼저 먹었어! 으익!!!







치킨 케사디아는 함께 나온 저 빨간 토마토 소스와 맛봐야 더 제격입니다. 몬테크리스토는 함께 나온 딸기잼에 곁들여 먹어야 하구요. 느끼하다고 못먹는 친구도 있었는데, 왜 칠면조를 느끼지 못하니!! 헤헤.


여자 7명이서 북적 북적 와글 와글 더 키친을 장악했습니다. 물티슈 달라, 이거 달라, 저거 달라 계속 직원분들을 괴롭히고 수다떠는 바람에 참 요란했을 꺼에요.






그리고 문제의 브라우니. SKT 멤버쉽마켓에 가면 베니건스 아이스크림브라우니 쿠폰을 줍니다. 3만원 이상 이용시 즐길 수 있는 쿠폰인데 테이블당 1장 밖에 사용을 못한다는 흠이 있지요. 저희가 7명이서 2테이블로 나눠서 앉았는데, 2개 안될까요? 쿠폰은 3장이나 있는데 안되나요? 라고 부탁드리니까. 테이블이 2개에다가 주문한 금액이 10만원에 육박하므로 충분한 사용조건이 되서 그런건지 2개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와, 브라우니 뜨뜻할때 먹으면 감동!!!



거기에다가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까지 풀셋팅으로!!! 진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Y언니 근로자의 날에 무진장 뜯기다 갑니다. 정말 행복한 식사 되었어요. 오랜만에 친구들 7명이 모여서 식사를 하는 시간도 좋았고 맛있는 식사여서 좋았고, 기분좋은 베니건스 더치킨 타임이었습니다.

여기에 멤버쉽 20% 할인까지 알뜰하게!!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