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시험기간이라고 포스팅에 소홀했던 6월. 어느새 중순에 다다랐습니다. 쩝. 내일 시험이 있지만 개인적인 일로 인해 집에 잠시 내려오는길에 유성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했는데, 유성IC부터 터미널까지 차가밀려서 한참을 버스안에 갇혀있었습니다. 마침 저녁먹을 시간이기도 한데.. 뜬금없이 콜팝이 먹고싶어서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유성터미널옆에 BBQ올리브떡볶이가 있어서 콜팝을 먹을까하다가 검색중에 알게된 사실, BBQ에 꼬꼬컵을 판다고라고라?



2012년 6월 14일 

BBQ(비비큐) 유성점

대전 유성구 봉명동 563-14 1층

042-825-8595

Today menu 꼬꼬컵 \2,500 





기억을 더듬어보니, 유성시외버스터미널근처에서 BBQ를 본것같아서 점포검색을 해보니 역시!! 지하철을 타러 구암역으로 걸어가는데 봤던 기억이 있어서 떠올린게 적중!! 매장에 들어가니 부부가 운영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홍- "꼬꼬컵 두개 주세요!" 이러고 최근 빠져있는 위치기반SNS에 체크인! 포스퀘어와 아임인에 나란히 찍고나서 기다리니 꼬꼬컵등장이요-!


정말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0^ 호감 급 상승 - 이런건 학교주변에 있어야 장사가 잘되는데, 치킨집 위치가 딱 배달전용이라 아쉽습니다.





짜아잔, 배고파서 황급히 꺼낸 꼬꼬컵! 방금 갓 튀겨내서 뜨거운 김이 우아아아아 






추억의 콜팝용 치킨과 함께 치즈떡이 들어가 있어서 좀더 제격입니다.

꼬꼬콜도 (2500원)판매하지만 콜라보다 치킨을 더 먹고싶어서 꼬꼬컵으로 주문했는데, 그래도 콜라가 좀 생각난다는.

또한 꼬꼬맥이라고 해서 맥주에 치킨까지 올려진 제품도 판매하더라구요. 이거야말로 깔끔하게 야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라는 생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