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24 & 30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08번지 우정빌딩 2층

Tel 042-482-7557

today menu 아이스아메리카노(3,200) + 녹차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와플 (10,800) + 시나몬 요거트 아이스크림 와플 (10,800) 

 

 

 

 

 

 

와플타임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오리지널와플와 아메리카노 2잔을 9800원

요거트아이스크림와플과 아메리카노 2잔을 12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와플타임이 생긴 1년동안... 이 곳에 카페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도 많으셨을겁니다. 저처럼요. ^^

 

 

 

매장내에 들어가면 샘플 와플을 볼 수 있는 곳에 먼저 눈이 갑니다. 보라색 곰돌이가 보라색 인테리어와 어울려요!

 

 

 

 

24일날 갔을때는 사람들로 가득해서 입구 앞쪽 테이블로 찜. 주로 2~4시에 사람들이 많으니 이 시간을 빗겨가면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 1주일에 3번본 사장님... ^^ㅋㅋ Self Service 입니다. 우선 테이블 자리를 맡고 입구 계산대에서 와플과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립니다. 와플이 10~15분정도 시간이 걸려서 느긋하게 기다리시는게 좋아요.

 

 

 

 

 

 

못난이 4자매 아래에 휴지가 있는데 화장실 가실때엔 꼭 챙겨가세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코끼리 귀여움.

 

 

 

 

 

 

 

 

 

새장같은 가운데 테이블은 주로 커플들이 많이 앉는 자리였습니다.

 

 

 

 

 

 

 

 

 

 

창가자리 역시 커플들이 많았고... 여자분들끼리 오면 벽쪽으로 앉는 경향이 있네요.

 

 

 

 

 

 

 

 

 

 

 

 

 

 

 

가장 중요한 와플 등장. 24일날 맛본 녹차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와플과 아메리카노 입니다.

녹차반죽으로 와플을 만들어서 그런지 초록빛을 띄지만 특별히 녹차맛이 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휘핑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찌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한 이 와플 맛은 오우 - 굿!!

 

 

 

 

하지만 키위는 아직 설익어서 완전 셨어요 ...!!

 

 

 

 

 

 

30일날 맛본 와플은 시나몬 요거트 아이스크림 와플. 요거트 맛도 끝내줍니다. 시나몬 향기가 마치 츄러스를 구운 것처럼 식욕을 자극하는게 녹차와플보다는 더 손이 많이 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나몬 와플을 추천합니다. 완전 향기로워서 먹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철철 넘칩니다.

 

 

 

 

와플과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와플이 먹고 싶다면, 와플타임에 가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