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친구들과 둔산동 타임월드에서 라멘을 먹으려고 왔다가 봤었던 <달콤속에 퐁당>을 이제야 다녀왔다. 한창 컵케이크에 홀릭이었을때 미친듯이 매일같이 방문하곤 했었는데... 이제는 조금 시들시들해지지 않았나 싶다. 핑크아이템을 찾아 갔던 카페인데 예상적중~ +ㅅ+!!


2012.08.24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977번지 갤러리빌 105호

Tel 042-487-7337

Today Menu 아메리카노 + 핑크베리 컵케이크 Set \6,000






개인적으로 슈가크래프트로 장식된 컵케이크를 맛보고 싶다. 아기자기하게 케이크가 나오는게 정말 귀엽다. 항상 연예인들 조공(?)으로 들어가는 케이크들을 보면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장식된 케이크들이 많던데...






그린티컵케이크가 먹고 싶었지만, 나에겐 핑크 아이템이 필요했던 관계로 핑크베리로 골랐다.






컵케이크 아래쪽에 PONG DANG이라고 쓰여진 컵케이크들이 정말 귀엽다.






'달콤속에 퐁당'은 100% 우유버터와 앵커무염버터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구운 100% 핸드메이드 컵케익을 당인판매하신다고 한다.


앵커버터가 뭐지? 하고 찾아보니 보통 사료를 먹은 소에서 만든 버터가 아니라 풀을 먹인 소에서 나온 우유로 만든 버터로 뉴질랜드산 우유로 만든 무염버터, 즉 Anchor라는 회사제품을 쓴다는 말이였습니다.






제가 둔산동 시청근처에서 가봤던 2곳의 컵케이크점에서는 미리 만들어진 컵케이크를 꺼내서 바로 준비해주시던것과 달리 달콤속에 퐁당에서는 바로 컵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하십니다. 진열대 있던것은 컵케이크 Sample이었어요. 미리 머핀빵만 구워두시고 토핑은 바로 직접해주시는듯 하다.


기다리는 동안 내부 곳곳을 구경합니다. 아기자기한 다양한 소품들이 달콤속에 퐁당과 잘 어울린다.









짜잔, 주문한 컵케이크 등장. 친구들은 레드벨벳, 레몬컵케이크를 주문!







레드벨벳과 카페모카를 주문한 친구의 메뉴.

그리고 인스탁스 카메라로 찍은 제 모습도 보이네요. 부끄








인스탁스 접사렌즈 구입해야겠습니다. 레드벨벳을 찍었는데 선명하게 안나오더라구요. 에힝 -_ㅠ

레드벨벳은 다른 레드벨벳보다 색이 연했습니다. 원래 이런 색인가 싶을 정도로...


제가 먹었던 핑크베리... 이건 정말...

네이버 블로그에 닥터쵸파걸님이 제 마음을 대변하듯 아주 상세한 설명을 써놓으셨길래 인용합니다. 



핑크베리 맛 후기

뷁!!!

위에 얹어진 크림은... 니맛두 내맛두 없는...

물렁물렁한 촛농에 색깔을 입혀논 맛이었다..

거기다 빵은 촉촉하지도 않고, 푸석푸석 뻑뻑해서..

입안이 건조해지고... 가습기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들정도.... 헉...!!!

이놈... 독하게... 별로였당!!


네이버 블로그 닥터쵸파걸님 http://blog.naver.com/koyangih/80149125271



후기 밑에 달콤속에 퐁당의 주인님이 댓글을 달아놓으신게 눈에 띄더라구요. 인터넷 후기를 자주 확인하시나 봅니다.

100로 버터 케익으로 기존에 먹었던 버터보다는 덜 느끼하다는 반응 이거나, 우엑~ 이라는 반응 두가지로 나온다는 주인님의 설명이 담긴 댓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후자였군요. 친구들도 후자쪽이었고... -_ㅠ




레몬컵케이크를 맛본 친구는 맛있다고 하던데... 레드벨벳 먹었던 친구나 핑크베리를 먹었던 저는 별로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역시 그린티를 먹어봤어야했어!!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워서 시럽없이 먹을만 했습니다. 카페모카는 초콜릿이 다크초콜릿(?)인지 단맛보다 굉장히 진~~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컵케이크가 달다보니 카페모카가 조금 진한듯 한데 역시 제가 선호하는 맛이 아니였던지라 패스.



역시 컵케이크는 비쥬얼이라는 생각이 든 하루였습니다. (내가 주문한거 망했다고 이런소리...ㅋㅋㅋ) 다음엔 레몬이나 그린티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한남자분이 생일 케이크로 쓰시려는지 컵케이크를 주문하시더라구요. 센스있돠!! 사실 생일 케이크가 맛도 맛이지만 비쥬얼을 생각하는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