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태풍이 올라옵니다.

지난달 <볼라벤>과 <덴빈>이 2일간격으로 한반도를 휩쓸고 갔는데...

9월에 만나는 태풍 <산바>





사진출처 : 네이버날씨



태풍 산바(태풍 번호: 1216, JTWC 지정 번호: 17W[1], 국제명: SANBA, 필리핀 기상청(PAGASA) 지정 이름: Karen)는 2012년에 북서태평양에서 발생한 16번째 태풍으로 현재 2012년에 전 세계에서 발생한 모든 열대 저기압 중 가장 강한 세력을 지녔다. 중심기압은 900 hPa까지 떨어져 중심기압이 885 hPa (대한민국 기상청은 890 hPa로 관측)를 기록한 2010년의 태풍 메기 이후 가장 강한 태풍이 되었다.  - 위키피디아




산바의 뜻은 지명이름이라고 하네요 +ㅅ+;

우리로 치면... 태풍 '대전'이 올라오고있습니다!! 뭐 이런 느낌이려나...


쨌든 이번 태풍의 영향이 추석 물가를 좌지우지 할 정도인데다가 강력한 태풍이라고 하니 다들 대비 철저히 합시다!





제주도에서는 창문에 X자로 테이프 붙이기를 뛰어넘었다는... ㅎㅎㅎ








오키나와에 상륙한 태풍 산바때문에 베란다 발코니 물을 퍼내는 외국인이라고 합니다.
으어 진짜 강력합니다. 헉




모두 태풍 조심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