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방금 한국후지필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 업로드된 따끈따끈한 새로운 인스탁스!!!

[소녀, 감성으로 물들이다.] 인스탁스 mini 8 5가지 색상이 등장했습니다. 정말 깜짝놀랬어요.

지난달에 mini 25랑 mini 50S가 색상이 바뀌어 출시되었고, 할로윈 한정판으로 주황색 mini 25 모델이 나왔는데...

11월에도 신상 인스탁스 카메라가 나올줄은 몰랐거든요. 근데 요녀석들 ... 너무 이쁜겁니다!!!! 







그래서 당장 후지필름 쇼핑몰로 달려가보니 mini 8이 새초롬하니 얼굴을 내밀고 있습니다. 완전 예쁘다아 ㅠㅠ

후지필름 인스탁스 쇼핑몰 ☞ http://shop.fujifilm.co.kr/shopping/pro_list.asp?Cate1=129&Cate2=153







Black                                               White                                               Blue




나이거사줘


                             Yellow                                               Pink 




Instax Mini 8 을 소개하는 창에 들어가보니 재미있게 설명을 해놓았네요.


핑크에는 러블리한 소녀의 핑크빛 아날로그 감성. 레이스와 발레 토슈즈

노랑에는 귀여운 소녀를 위한 깜찍한 카메라. 옐로 마린룩, 오렌지빛 치크

블루에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소녀를 위한 카메라. 

흰색에는 청순한 소녀에게 어울리는 맑은 화이트 바디~

블랙에는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클래식하게!






Instax Mini 8 넌 어떤 기능을 갖췄니? 

니 스펙을 들춰보자.




하나, 바디

우선 mini 8 기종은 파스텔톤의 바디가 눈에 띕니다. mini 7S 기종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입니다. 펄감이 살아있는 매트한 재질감의 바디라고 하는데 정말 소녀들을 위한 소재인것 같습니다. 기존 7S 기종이 뚱뚱한 바디라인을 갖춘 인스탁스 카메라였는데 휴대가 용이하게 가볍고 날씬하게 나온것이 특징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mini 50s에 자를 대고 크기를 비교해봤는데 세로 길이는 차이가 안나는데 폭과 가로 길이가 조금 차이가 있는듯 싶어요. 요건 실제로 비교해봐야 눈에 딱 들어올 듯 싶네요.






둘, 전원버튼

mini 7s와 달리 전원버튼이 생겼습니다. 7S 기종이 렌즈부분을 잡아 당겨야 (저는 주둥이를 땡겨야라고 표현을 하는데요 ㅋㅋ) 전원이 켜졌는데, mini 8에는 전원버튼이 생겼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렌즈가 앞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셋, 적정 노출 모드 불빛

우와, 이 기능은 좀 탐이납니다. 똑똑한 mini 8 기종은 주변 빛을 자동으로 감지해 적정 노출 모드에 빨간 불빛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인스탁스를 찍을때 조금 걱정하는게 사진찍을때 실패하지 않을까인데 그런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것 같네요.





넷, Hi-Key 모드


이게 바로 소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가장 큰 기능이겠죠? 바로 자체 뽀샤시 효과가 들어간다는 말씀. 좀더 밝고 화사해진 느낌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인스탁스에 들어갔네요. 미백에 집착하는 저에게 가장 탐나는 기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워진 새로운 인스탁스 mini 8 !! 얼른 만나보고 싶군요. 구경하러 헬로그래피에 놀러가봐야하나... 으앗. 또 새로운 인스탁스에 설렙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