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에 올일이 거의 없던 제게 매우 많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ㅅ+/ 앞으로 한곳 한곳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동네 음식점은 후기가 올라오는 경우가 거의 없지만, 저는 제가 맛본 모든 음식점을 기록해두기때문에 빼놓을 수 없죠! 와동의 [박프로 정통손짜장]은 올해 제가 처음 가본 중국요리집이랍니다. 2013년의 첫 중국집 쿵쿵쿵- 발도장을 찍고!





점심메뉴로 면하나만 시켜도 배부를것 같지만,

여자 3명이 왔으니 탕수육도 살포시 추가를 합니다.






오메- 탕수육 등장!


달짝지근한 소스가 맛난 곳이였어요. 친절하신 주인아주머니는 별하나더 추가!

군만두도 서비스로 더주시니 절.대 남기지 말아야합니다! 배불러도 다 먹는거에요!




실패하지 않은 짬뽕~ !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학교앞에 있었던 '홍굴이짬뽕'이 생각나는..

홍합이 가득 들어간 이런 짬뽕을 사랑합니다.

근데 짬뽕을 먹으면 자장면이 먹고싶고 그러더라구요.




이 중국집이 제 기억에 더 생각이 나는 건.. 바로 토끼때문이에요! 얼마전에 소개했던 세 토끼와 하양이를 보신분도 계실텐데... 중국집에 토끼 세마리가 있습니다. 하하하. :) 토끼이야기는 ☞ 여기서!



2013.03.19

대전광역시 대덕구 와동 368-4번지

Tel 042-626-1078 

Today menu 탕수육(小) + 짬뽕 (토끼구경간다고 자리 비운 사지 결제하신 대리님 최고욤+3+♡)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