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여행을 떠나기전에 면세점 구경을 빼놓을 수 없다.

여행갈때 괜히 면세점 들어가서 장바구니에 이것저것 담았는데...

화장품 사놓고도 쓰지도 않는게 많아서 이번엔 딱 필요한것만 구입하자 하고 둘러보다보니

또 장바구니에 넣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환상이 가득한 듀티프리의 세계.



내가 애용하는 신라면세점 http://www.shilladfs.com/ 

우선 적립금부터 모아봅시당.

(이번에 안 사실인데, 일정금액이상 구입하지 않으면 적립금을 모아도 사용할 수 없다는거....)




1. 출국예정일 입력 + 블루 적립금




출국예정일 입력하고 이메일 & SMS 수신동의를 하는건데,

수신동의해놓으면 잊을만 하면 신라면세점에서 LMS 온다.ㅋㅋㅋㅋ 적립금 받고선 수신동의를 거부하자.

15000원 적립금 획득.





2. 7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신라면세점 들어가서 출석 체크 달력이 클릭을 하는 이벤트.

8월초 쯤 출국 예정인 사람들에게 유용한 이벤트. 주말 출석체크시 200원.

연속으로 출석체크하면 추가로 들어오는데... 한달 개근하면 5000원 적립금 생긴다.




3. 하나카드 적립금



2000원.

꼭 하나SK카드 고객이 아니더라도 받을 수 있더라. 왜죠??




4. 씨티은행 적립금



3000원. 역시 씨티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5. 신한카드 적립금



3000원. 3000별 받아서 전환하기 눌러서 적립금 3000원으로 바꿀 수 있음.

이 별은 7월 31일 자동 소멸한다.







이렇게 싹싹 긁어 모아서 23200원 적립금을 모았는데....

주의사항을 이제서야 알았다.


적립금은 최종 결제금액(할인쿠폰 적용후)의 30% 이하만 사용 가능

적립금은 면세 한도 금액에 포함됨

할인쿠폰은 30% 이상 세일 상품과 쿠폰 적용 제외 브랜드는 적용되지 않음





장바구니에 오휘 선블록 블랙이랑 해외 나갈때 항상 구입하는 고디바 초콜릿을 장바구니에 담았다.

오휘 선블록은 레드랑 블랙이랑 기능에 차이가 있다는 걸 알아서 황급히 바꿔 담고...;;

고디바도 헤이즐넛 맛을 사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밀크 카푸치노로 담았다.

남들은 화장품 사재기를 한다지만...

어차피 사봤자 안쓸것 같으니까 선크림만 쟁이는 것으로. 0_ 0ㅋ






40$를 결제해야하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적립금 23200원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라

최종결제금액의 30%만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적립금 14551원만 사용했다.


전날밤엔 최종 결제금액이 31153원이었는데 환율이 바뀔 것 같아서 다음날 결제해야지 하고 미뤘더니

총 결제금액이 30924원으로 내렸더라. 

이렇게 면세점은 환율이 요동치니까 계산하기가 어지간히 힘들다.





오휘 구입하면 샘플을 주니까 이걸로 여행하며 써야겠다.

교환권번호는 적어두고, 신라면세점 수령장소에서 받음 된다. 홍홍-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