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필름은 달마시안 인스탁스 필름(Dalmatian Film)입니다. 이 필름을 처음 만난게 2012년이었는데 벌써 2년이 되어가는 필름이네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었던 인스탁스 필름으로 알고 있는데, 필름이름이 달마시안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젖소무늬라고 부르는 인스탁스 필름입니다.







이 필름 10개 프레임이 모두 똑같은 달마시안 무늬가 아니에요. 신기하게도 10장을 주르륵 늘어놓으면 서로 무늬가 이어지는 프레임으로 되어있답니다. 자세히보면 프레임 디자인이 모두 달라요.그래서 사진 2장을 연속촬영해서 이어붙여놓으면 그게 또 하나의 장식이 될 수 있어요.



달마시안 필름 (Dalmatian Film)

필름 가격 : 140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인터넷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함.)

추천 촬영 장소 : 목장, 파란하늘이 있는 곳 어디서든 / 졸업식





개인적으로 달마시안 필름의 추천 촬영지는 역시... 목장입니다. 강원도 양떼목장이나 삼양목장에 가실때 달마시간 필름으로 촬영해보세요. (그게 제 로망중에 하나입니다.ㅋㅋ) 이번에 제주 여행가면서 성이시돌목장 테쉬폰을 방문하면서 달마시안필름을 가져갔는데, 아쉽게도 날씨가 안좋아서 제가 원하는 촬영느낌이 안나왔어요.


이건 친구 졸업식때 촬영한 사진인데, 여름의 대학교정과 학사모가 달마시안 프레임이랑 제법 잘 어울리더라구요,





은근히 졸업식때 고르는 인스탁스 필름으로 달마시안을 밀고있습니다. 헷헴 - 학사모랑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