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시안과 핑크도트에 이은 필름은 바로 캔디팝 필름(candypop film) 입니다. 3종류가 한꺼번에 출시되서 국내에 판매되고 있어요. 캔디팝 필름도 도트무늬로 되어있으며, 알록달록한 색상의 점이 찍혀있어요. 그래서 통통튀는 매력의 프레임입니다. 개인적으로 도트무늬를 좋아해서 그런지 자주 사용하는 인스탁스 필름중에 하나입니다. 꾸미지 않아도 사진 촬영한 그 자체로 멋진 액자가 되어주는 필름이죠.





캔디팝 프레임 역시 1패키지 10장 디자인이 모두 같아요.



캔디팝 필름 (candypop film)

필름 가격 : 140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인터넷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함.)

추천 촬영 장소 : 알록달록 다양한 색이 있는 컬러풀한 장소





캔디팝 필름이 제일 잘 어울리는 장소는 다양한 색이 있는 곳이에요. 

알록달록 다양한 배경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캔디팝 필름으로 촬영해보세요.





사진 보다보니 곰인형이랑 사진을 찍은 친구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다는 ㅋㅋㅋ 그 사진이라서 ㅋㅋㅋㅋ 

다시보니 추억의 사진이 되었네요. 과도한 연출로 인한 사진의 망침류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