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불멸한 인기쟁이 고양이 헬로우 키티 필름 (Hello Kitty Film) 입니다. 이번에 키티 필름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키티의 가족관계까지 알게되어 조금 충격이었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좀 더 하기로하고... 주변에 키티 좋아하는 분들 꽤 많이 있지않나요? 고등학생때 같은 반에 키티가 그려진 학용품과 생활용품을 쓰던 친구가 있었어요. 얼마나 키티를 좋아하던지 '입도 없는 고양이가 뭐가 좋냐?' 라고 한마디 건넸다가... 덜덜... 그래도 취향은 존중하는 겁니다.


어쨌든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스탁스 키티필름은 이런디자인입니다.



제일 일반적으로 생각했을때 인스탁스 캐릭터필름하면 키티가 떠올랐을 정도로 익숙한 디자인이에요. 



위에 보이는 프레임중에 2번째 디자인을 보면 오른쪽 귀에 빨간색 리본은 키티, 왼쪽 귀에 노란리본을 하고 있으면 키티의 쌍둥의 여동생 미미라고 합니다. 심지어 키티 남자친구는 디어다니엘이라고 불러요. 키티의 가족관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빠는 조지, 엄마는 메어리, 할아버지는 앤서니, 할머니는 마가렛. 세상에 세상에...키티 대가족. 무려 키티는 74년생이라는 사실이 놀랍지 않나요? 재미있는 사실은 헬로키티를 만들어낸 회사에서 스누피 상품을 판매했는데, 일본판 스누피로 자리잡을 캐릭터를 위해 고안해 낸게 헬로키티라고 합니다. 스누피가 개라서 키티는 고양이가 된거죠.



키티 필름 (Hello Kitty Film)

필름 가격 : 145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인터넷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함.)

추천 촬영 장소 : 놀이동산, 일상생활







헬로우 키티하면 생각나는 또 한명은... 바로 최홍만. 방안을 헬로 키티로 꾸며놓을 정도로 정말 좋아한다고 하죠. 와우-




그리고 이건 키티 4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인스탁스 필름 (Hello Kitty 40th Anniversary Instax Mini Film) 입니다. 

한국에서는 출시하지 않았지만, 해외에서는 키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필름이라고 해요. 올해 2014년 기념 인스탁스 필름인것 같은데, 언제 기회가 되면 하나 구입해야겠어요.



빨강, 파랑, 노랑으로 디자인된 프레임인데 색이 확 눈에 띄어서 그런지 정말 사랑스러운 프레임 입니다. 

특히 3번째 키티 프레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올해 초에 마리스칼 전시회에 다녀왔는데, 마리스칼이랑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작품 그림이 있더라구요. 딱 40주년 인스탁스 필름과 어울리는 컨셉인것 같아요. 이런 원색적인 분위기랄까? 벌써 키티도 나이가 불혹이라니...



헬로키티 40주년 기념 필름(Hello Kitty 40th Anniversary Instax Mini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10 달러 (홍콩 배송 / 14023원)




이 키티 필름도 국내에선 출시하지 않은 필름중에 하나입니다. 

샤이니 헬로키티 필름(Shiny Hello Kitty Instax Mini Film)입니다. 패키지 디자인만 봐서 도트 형식의 프레임이라고 생각했는데, 다양한 무늬로 된 필름이더라구요.


샤이니 헬로키티 필름(Shiny Hello Kitty Instax Mini Film) 국내미출시

필름 가격 : 이베이 최저가 13.10 달러 (홍콩 배송 / 14023원)


이렇게 다양한 색상으로 되어있고, 두 프레임을 연결하면 이어지도록 색이 배치되어있어요. 

이 인스탁스 프레임의 포인트라하면 키티가 빨간색 리본만 달고 있는게 아니란걸 보여줍니다.



정리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인스탁스 캐릭터 & 디자인 필름이 정말 많군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