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필름은 리락쿠마 필름 (Rilakkuma France Film)입니다. 여러분 그거 아셨어요? 리락쿠마(rilakkoma) 캐릭터 이름의 유래가 relax(릴렉스)와 kuma(쿠마/곰)을 합친 뜻이래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곰이라는 뜻이래요. 리락쿠마도 굉장히 인기있는 캐릭터인데요. 이 필름은 굉장히 특별합니다.


리락쿠마 필름 (Rilakkuma France Film)

필름 가격 : 152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인터넷쇼핑몰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함.)

추천 촬영 장소 : 프랑스 & 유럽여행 / 가평 쁘띠프랑스


바로 한국에서만 스페셜로 한정판매되는 필름이에요. 프랑스 여행에 어울리는 필름이라고 할 수 있죠. 유럽여행 떠나실때 리락쿠마 필름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히보니까 리락쿠마가 화가모자를 쓰고 있는데 정말 귀엽지 않나요? 또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리락쿠마라던지 프레임 디자인이 장거리여행과 어울리는 ㅋㅋ 근데 이 필름이 국내보다 해외에서 반응이 더 좋았다고해요.






리락쿠마를 좋아하는 연예인을 찾아보는데, 2NE1의 CL양이 리락쿠마를 좋아한다고해요. 유독 공항에서 리락쿠마 인형을 들고 있는 모습이 자주보인다고 하더라구요. CL이 리락쿠마를 좋아하니까, 팬이 리락쿠마 탈을 쓰고 공항 게이트에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리락쿠마 사랑이 대단하다고-






해외에서 구입할 수 있는 리락쿠마 인스탁스 필름(Rilakkuma I Love Gyu Instax Mini Film)은 이렇게 패키지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는 리락쿠마는 그야말로 리락쿠마 스럽네요. 늘어져서 과자를 먹거나, 잠을 자거나 ㅋㅋㅋ


리락쿠마 아이러브규 필름 (Rilakkuma I Love Gyu Instax Mini Film)

필름 가격 : 일본후지필름 쇼핑몰 830엔

추천 촬영 장소 : 일상생활







일본에서 출시했던 미니 7S 리락쿠마 패키지인데, 리락쿠마 카메라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으어 이거 진짜 귀엽다. 그런데 인스탁스 미니 25 기종이 출시되면서 이 패키지 상품은 아직도 판매중인지는 모르겠네요. 옛날에 필름 패키지 디자인도 보입니다. 







헬로그래피를 방문했던 어느날...







여느날처럼 필름 구경을 하고 있던 와중에...






리락쿠마필름 발견!! 그것도 매장할인가로 9900원. 어머 이건 사야해.






인스탁스 포토프레임이 있는건 처음봐서 구경했다. 기본프레임 위에 붙이는 스티커로 나온듯 싶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