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필름 디자인 정말 정말 많다는걸 실감하면서... 이번에 소개할 인스탁스 필름은 캐드키드슨 (cath kidston film) 필름입니다.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꽃무늬 패턴 디자인 소품들을 판매하는 회사인데요. 인스탁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인스탁스 필름이 탄생했습니다. 일본에서 판매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출시된게 굉장히 이색적이었던 필름중에 하나였어요.


캐드키드슨 우리에게 꽃무늬 패턴의 디자인 제품들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가구 디자인들을 꽃무늬 프린트로 만들어 유명해졌죠. 저는 캐드키드슨의 무늬를 할머니 꽃무늬라고 불렀는데, 꽃패턴뿐만 아니라 도트 디자인의 제품들도 유명하답니다.







캐드키디슨 콜라보레이션 카메라와 함께 필름이 3종류가 출시되었는데, 그중에 핑크색이 가장 큰 인기였습니다. 현재는 핑크색 캐드키드슨 인스탁스 필름은 구입할 수 없을 정도로 금방 품절이 되었어요. 그래서 이베이에서 검색을 했는데, 핑크색만 다 판매가 되었다고 할정도로 인기있는 디자인이었어요.



캐드키드슨 핑크 필름 (cath kidston pink film)

필름 가격 : 14000원 (품절 / 생산중지)

추천 촬영 장소 : 봄 / 벚꽃 나들이






캐드키드슨 민트 필름은 현재 가장 구입하기 쉬운 색상이구요.


캐드키드슨 민트 필름 (cath kidston mint film)

필름 가격 : 140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생산중지)

추천 촬영 장소 : 정원 / 꽃놀이





그리고 캐드키드슨 옐로우필름은 후지필름 쇼핑몰에서 품절이 되었더라구요. 아직 다른데서는 재고수량이 남아있는것 같아요. 이 디자인이 한정출시 되었는지 생산중지가 되서 더 이상 만나보기 힘든 인스탁스 필름디자인이에요. 그래서 저도 부랴부랴 캐드키드슨 필름을 구입했는데, 이번 봄꽃여행 다닐때 찍어보려고 합니다. 음하하핫-



캐드키드슨 옐로우 필름 (cath kidston yellow film)

필름 가격 : 14000원 (한국후지필름 쇼핑몰 13000원 / 생산중지)

추천 촬영 장소 : 개나리와 같은 노란색 꽃과 잔디밭 / 국화축제 / 꽃놀이



만약에 또 이렇게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한다면 코카콜라와 해보는게 어떨까싶어요. 뭔가 빈티지한 카페에 가보면 코카콜라 포스터와 병으로 장식을 해놓잖아요. 그게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거에요. 아니면... 명품 패턴들을 한데모아서?ㅎㅎ 루이비통, 버버리, 샤넬 총집합 프레임이 나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품격있는 즉석사진이 되는거죠.ㅋㅋ 뭐 상상은 자유롭죠-







캐드키드슨 필름은 전부 구했다. 핑크색이 제일 인기있어서 겨우 구입했다.

국내에서 못사서 싱가폴가서 사왔다는건 함정.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