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인스탁스 캐릭터 필름은 스티치 필름(Stitch Film)입니다. 국내에 2009~2010년에는 이 필름을 판매를 했었는데, 최근엔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희긔 인스탁스 필름중 하나랍니다. 스티치(Stitch)는 디즈니 캐릭터로 우리나라에서는 2002년에 <릴로&스티치>라는 제목으로 개봉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스티치 필름 (Stitch Film) 국내 판매 중단

필름 가격 : 태국에서 구매 320바트 (한화 11200원)

추천 촬영 장소 : 하와이 / 여름 - 해변





스티치는 줌바 주키바박사의 외계 실험체 626호로 태어났지만 허가 없이 태어나 사막 소행성으로 내쫓기던 중에 탈출하여 지구 그리고 하와이에 떨어진 에일리언이에요. 근데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외계생명체와 다른 귀염터지는 캐릭터랍니다.


그래서 스티치하면 하와이가 생각나고 인스탁스 필름도 그와 어울리게 디자인되어 출시되었어요. 스티치 캐릭터를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요즘에도 디즈니샵에 가보면 스티치와 관련한 상품들이 굉장히 많이 나와있답니다.




스티치 필름의 인스탁스 프레임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딱 봐도 하와이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 알로하~~


이 인스탁스 필름도 태국 여행중에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친구중에 스티치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선물로 주었더니 사진을 찍어볼 기회가 없었네요. 나중에 몇장 찍어달라고 해야겠닥 ㅋㅋ 스티치의 귀여움이 묻어난 샘플 사진을 나중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