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천공항 카페

스타벅스 인천공항에어

STARBUCKS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서편 29번 게이트 맞은 편



개인적으로 인천공항에 있는 스타벅스 4개 매장중에 제일 좋아하는 곳이 인천공항에어점이다. 29번게이트 맞은편에 있는 매장으로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그중 가장 안쪽 자리옆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을 뚜들기면서 기다리기 아주 좋은 자리다. 다만 아XXX 스튜어디스 언니들이 엄청 많이 와서 수다를 떨고 가셔서 아침이른 시간에 가도 그분들이 내 눈치보며 수다를 나누는 모습을 지켜봐야한다는게 곤욕이라면 곤욕... 이날만 그랬으면 이해했겠는데, 그 다음 또 다음에 갔을때도 여전했다. 포스팅의 상황은 아침 6시 30분이었는데도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중국인 여행객분들이 쓸어가신다는 한국 텀블러 ㅋㅋ 이 매장은 특이하게 달러로도 계산이 가능한데, 거스름돈은 따로 없으니 맞춰서 계산을 해야하더라. 직원분들이 3개국어 이상 하시는것 같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자연스럽게 응대를 해주신다. 다른 해외스타벅스를 가도 영어도 못하는 분들이 태반이던데...





4월 2일이었는데, 새로나왔다는 음료 레드빈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Red Bean Green Tea Cream Frappuccino)를 주문했다. 텀블러쿠폰이 있어서 벤티사이즈로 주문을 해서 든든한 아침대용이 되겠구나 싶었다.



스타벅스 레드빈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Venti 7800원





위에 국내산 밤과 팥이 들어간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음료이지만... 이 이후로 먹지 않는다는것이 함정.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