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카페 / 방콕 씰롬 카페

스타벅스 짬쭈리스퀘어점

STARBUCKS Chamchuri Square

317, Chamchuri Square, G Flooor, Rama 4 Road, Pathumwan, Khet Pathumwan, Bangkok 타이 ‎

MRT 쌈얀역(MRT สามย่าน/SamYan)과 가깝고, BTS씰롬역(BTS ศาลาแดง/Silom)에서도 걸어서 그다지 멀지않은 짬쭈리스퀘어 쇼핑몰을 찾아왔다. 이곳을 찾은 이유는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레스톨랑인 쏨분씨푸드가 있기때문이였다. 점심으로 뿌팟퐁커리를 먹기위해 서둘러서 짬쭈리스퀘어를 찾아왔는데, 오픈시간에 맞춰와서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했다. 마치 한국식당인줄 알았을 정도로 앞뒤자리에 앉은 분들이 전부 한국인이었다는게 함정. 점심을 먹고 입가심으로 스벅커피를 빼놓을 수 없졍 - 짬쭈리스퀘어 안에있는 스타벅스 매장으로 고고!





쇼핑몰안에 있는 매장이긴한데, 에어컨가동을 위해 유리벽으로된 매장이있고,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깥으로 나가면 쇼핑몰안이지만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져있다. 에어컨이 너무 세서 부담스러우면 바깥자리로 나오면 되는데... 짬쭈리스퀘어를 돌아다니는 사람들과의 아이컨텍은 나의 몫.





오늘의 아이스커피는 태국 원두인 문자이블랜드. 마침 매장에 태국 소녀 스타벅스 카드가 있어서 충전했다 :)


스타벅스 짬쭈리스퀘어점 아이스커피 T - 텀블러할인 80바트 (2014.04.13 기준 / 2764원)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