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Paul Bassett) 이대점

파나마 파소 안초 Panama Paso Ancho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인 바리스타 폴바셋의 이름을 딴 커피전문점. 이글을 쓰고 있는 현재 폴바셋 이대점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확인이 안된다. 혹시몰라서 네이버 로드뷰와 다음 로드뷰를 확인해봤는데, 가장 최근 촬영된 사진이 2013년도라서 매장이 실제하는지 확인이 안된다. 지도에 상호명으로 등록이 안되어있거니와 폴바셋 공식홈페이지 매장소개에도 빠져있는걸 보면 이대점은 없어진것 같다. 최근 블로그 후기들도 없는것을 보니... 





무려 작년에 다녀왔던 폴바셋매장. 대전에 폴바셋이 없기때문에 한창 폴바셋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 유행할때 먹고싶어서 난리를 쳤던 곳중에 하나였다. 제일 가까운곳이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이 있는 천안이여서 천안까지가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던게 기억이나네.






한창 스타벅스에 빠져있을때라서, 폴바셋 라떼가 그렇게 맛있다는 이야기에 솔깃했다. 스타벅스는 서울우유를 쓰는 반면에, 폴바셋은 매일우유를 쓰기때문에 다른 맛이 나는건가? 취향에따라 다르긴하겠지만, 이참에 마셔보기로 했다.


메뉴판을 보고 느낀전 Brewing coffee를 에어로프레스, 프렌치프레스, 케맥스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오 뭔가 더 커피전문점 스러운 느낌이랄까.







나는 카페라떼를 주문했고, 일행중에 한명이 오늘의 커피를 주문해서 파나마 파소 안초 원두로 내린 커피를 받아왔다.

평소에 스타벅스에서 라떼를 즐겨 주문하는 편이 아니라서 맛의 차이를 자세히 느낄 수 없었지만, 확실히 엔제리너스 라떼보다는 더 내 입맛에 맞았던것 같다. 그나저나 대전에는 언제 매장이 생기려나.



실버리는 과거여행중. 이 포스팅에 나온 <폴바셋>의 실제 방문일은 2014년 4월 1일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