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꼴까타 맛집

N.V. Stores (엔브이스토어)

Mango Lassi



서더스트릿쪽에 유명하다는 샌드위치 노점 엔브이스토어. 노점이라고도 뭐한게 건물 외벽을 이용해 상점이 있어서 애매하다. 간판속 주소만 보고 린지스트리트쪽에 있는줄 알고 한참 헤맸는데, 서더스트리트에서 미자가립스트리트 위쪽방향으로 올라가는 길에 위치해있다. 오전일찍부터 문여는 상점인줄 알았는데, 9시쯤에 가봤을때도 문이 닫혀있길래 대체 언제 문을 여는 곳인가 싶었다. (주인 맘인것 같다.)






비슷한 상점이 두개가 붙어있는데, 확실히 이쪽이 손님들이 더 많은 편이었다.

아침식사는 이미했고, 배도 별로 고프지 않아서 이집에서 유명하다는 샌드위치는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았다.





그래서 메뉴판을 보다가 라씨가 보이길래 망고라씨로 주문을 했다.


엔브이스토어 망고라씨 50루피 (2014.11.7 기준)


인도에가면 망고를 많이 먹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망고는 여름철에나 많이 볼 수 있고 겨울시즌엔 찾아보기가 어려웠다. 어쨌거나 이때는 길거리에 망고를 팔지않길래 아쉬운 마음에 망고라씨를 주문했다. 항상 사람들이 바라나시 라씨가 맛있다고 하길래 기대를 하고 있던터라 꼴까타의 라씨를 평가하기가 어려웠다.





라씨를 기다리는동안 사람들이 계속 와서 샌드위치를 사간다.





그리고 받은 망고라씨. 비쥬얼은 망고쥬스같은데, 만드는 과정을 지켜봤더니 분명 요거트같은 커드를 넣어서 간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올리겠다고 열심히 촬영중.






꼴까타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인 인력거아저씨가 지나간다. 어어... 초점이 안맞았다.





그래서 꼴까타택시와 인력거아저씨를 담은 한컷을 찍기위해 망고라씨를 들고 연신 사진을 찍었다.

맛은 좋았던걸로.






N.V. Stores

19 M.G Street, Lindsay Street, Esplanade, Khadya Bhawan, Taltala Kolkata, West Bengal India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