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11일 금요일 오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셔틀버스타고 15분정도즘 흘러 유성온천에 도착했습니다.






인디언 전통 라이브공연이 펼쳐지는 부스가 눈에 띕니다.




체험코너에서 재미있게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북적거리는 족욕체험탕.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까 그 삐에로 아저씨 여전히 풍선불고 계시군요.





유성구 보건소에서 운영하는 100세버스 런칭기념! 





메인무대인 계룡스파텔 안에서는 유성구 생활체조 경연대회가 펼쳐졌는데,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남성 출연자분이 계셔서 더 주목받았던 무대.





다시 먹거리장터로 나와서 뭐 먹을지 구경하며 돌아다닙니다. 코코넛도 팔아요!




자전거를 타고온 분이 계시군요.





온천수 어린이 무료 수영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에어바운스 수영장, 슬라이딩을 갖추고 있어서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을 장소입니다. 평일이라 한가해서 너희들의 세상!





열심히 에너지 체험도 해보시구요.




천에 도장찍는 건데 어머님들께 인기가 많더라구요.





할머니와 함께온 손녀.




재활용 나눔장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농특산물판매관도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천대축제 햇빛가리개. 이게 패션아이템인것 마냥 다 머리에 쓰고 다닐 기세 ㅋㅋㅋ





곰돌이 푸우에 등장하는 티거 캐릭터도 사진을 남겨드립니다. 덥겠어요 총각.





호랑이 뱃속잔치라는 건데 어린이와 청소년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저 안에 대체 뭐가 있는 걸까요....





커피 로스팅을 추출해보는 코너에 왔는데 커피향이 솔솔... 그것보다 탄내가 좀더 났지만 ㅋㅋ




열심히 볶고 계십니다.





이게 바로 유성이 포토존!! 유성구 마스코트인 유성이와 함께 사진을 찍는 코너입니다. 유성이 은근 대두라는 ㅋㅋㅋㅋㅋ

저 얼굴안에 두명도 가능합니다!





후지 제록스에서 사진출력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이곳이 제게 멘탈붕괴를 가져온 녹차 족욕탕. 이곳에 휴대폰을 빠뜨려서 ... 으아...




잊을 수 없는 녹차탕.





리베라 호텔방향으로 넘어오시다보면 아드리아호텔앞에 꿈돌이 분수대가 있습니다. 대전의 상징이죠?

전 이 분수대 앞에 핀 이팝꽃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포토존! 이곳이 체험부스와는 떨어져 있어서 사람들도 많이 없고 조용해서 좋습니다.





이야, 이렇게 보니 정말 이팝꽃이 예쁘네요.





갑자기 족욕체험장 주변에서 "하하하하하하하" 소리길래 보니 웃음강사님 오셔서 강의중. 소리 듣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