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일 

VIPS(빕스) 대전둔산점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1026번지 

Tel 042-472-0997

Today menu 애플얌스톤립아이스테이크 + 주말샐러드바 2人 + 하우스와인 2잔 = \105,160



티스토리에서 5월 17일 ~ 31일까지 진행되었던 나만의 블로그 지도를 만들어 보세요!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는데 외식상품권에 당첨되었습니다. 사실, 1등 상품인 올림푸스 PEN3가 너무나 가지고 싶어서 열심히 이벤트 참여했었는데 아쉽지만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할 수 있는 CJ외식상품권에 당첨되었습니다. ^^ 6월 말이 되어서야 당첨된 상품권이 집으로 배송되었네요. 





가족들에게 저녁을 사겠다며 CJ외식상품권이 사용가능한 VIPS(빕스)로 향했습니다.





기다리기 싫어서 예약을 하려고 3시부터 시도했는데 계속 매장이 전화통화 중이더라구요. 4시 30분에 겨우 연락이 되었는데 이미 예약이 꽉차서 지금 바로 오면 기다리지 않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출발했습니다. 5시 10분 매장에 입성. 





작년에 왔을때랑 인테리어가 바뀌어서 놀랬습니다. 그땐 나무도 있고 벽이 높아서 테이블간에 거리감이 있었는데....





아직 저녁 피크시간이 아니라 그런지 한가합니다.




메인 메뉴로 애플 얌 스톤 립아이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와 함께 맛볼 빕스 하우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주문했지요.

아, 몰랐는데 빕스에서 콜키지(Corkage)가 가능하네요! 가지고 계신 와인을 가져와서 드실 때에 만원을 내고 함께 식사가 가능합니다.




주문을 하고 바로 샐러드바 테러하러 가기! 방금 나온 까르보나라와, 연어샐러드!





또 한접시에는 피자와 토마토스파게티를...





스테이크 도착!! 테두리에 튀지 말라고 보호종이는 얼른 던져버리고 ^^





화이트와인과 함꼐 인증 사진 찍어주고 -





기호에 맞게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으면 됩니다. 우리집 철학은 고기에 핏기가 없게... 야무지게 구워줍니다. 원래 조금 잘라서 기호에 맞게 구워주시면 되는데, 한꺼번에 구웠더니 소고기집 향기가 납니다. 고기굽는냄새가 진동합니다. 양파도 타지 않도록 한번 뒤집어 주구요. 오른쪽에 한번 구워진 사과가 함께나오는데 스테이크와 함께 드셔보세요! 아삭아삭한게 맛있더라구요. 





스테이크 먹고서 또 한접시 가져오기.



완전 배터지게 밀어 넣고, 또 넣고! 흑도우 단호박 피자가 있는데 피자중에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크로와상 빵도 크림과 함께 맛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카푸치노 한잔!





빕스의 녹차 +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챙겨와서 먹기. 진심 배가 터질 정도로... 쑤셔넣었습니다.

녹차아이스크림은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구요. 쓴맛이 안나서 좋아하신것 같기도하고.





어느새 사람들로 가득차서 뒤에 있던 테이블도 오픈.






자... 얼마가 나왔나 봤더니 10만원이 넘었네요. 헐 +ㅅ+...ㅋㅋ

하지만 티스토리상품으로온 CJ외식상품권과 삼성카드 페이백서비스 결제액의 30%할인 + CJ One카드 생일할인쿠폰까지 사용해서 추가 금액으로 31612원을 결재하고 CJ One 0.5%적립까지 완료. 1인당 만원의 가격으로 신나는 저녁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모든게 티스토리에게 감사하며 - ^^* 지도 플러그인 위젯이 활성화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티스토리가 만드는 대한민국 맛집지도 이벤트 (☞ http://notice.tistory.com/2036 ) 중인데 참여하셔서 상품 Get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