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네집이 또 생겼어!" 하고 친구를 불러 간 곳, 둔산동에 새로 생긴 이탈리안 까사디오뉴입니다. 원래 라스펠라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던 자리인데... 8월달에 지나다니다보니 인테리어 공사를 하더라구요. 그렇게 탄생한 까사디오뉴. 뜻이 집을 뜻하는 CASA와 쉐프님의 따님의 이름이 Onew라고 합니다. 온유네집, 가정에 초대해 손님을 대접하는 마음으로 만든다해서 이름을 지엇다고 합니다.


* 다른 식당은 대전 선화동에 있는 온유네 닭매운탕! 샤이니 팬분들이 많이 좋아하신다는 후문이?

   이곳도 따님의 이름이 온유라고 하네요.





2012.9.10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1370번지

Tel 042-487-1474

today menu 치즈오븐스파게티 + 쉬림프피자 + 에이드 *2







입구는 왼편 입구로 들어가야 합니다.

테라스만 보고 들어가려다가 멘붕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추천 메뉴가 쓰여있네요, 호옹.






자리에 앉고~ 스푼이 두개.






쉬림프 피자로 골랐습니다!






학생들이 오기보다는... 회사원 분들이 찾아오시는게 적합한 그런 분위기입니다.










천장에 있던 조명






식전빵과 수프 등장






레몬과 체리에이드






그리고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등장했습니다.






치즈를 휘적 휘적 저어주니 따뜻한 스파게티의 냄새가 솔솔.






제가 맛봤던 치즈오븐스파게티중에서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쉬림프 피자! 

사실 커다랗고 오동통한 새우를 기대했는데, 칵테일 새우라 조금 실망했습니다.

하지만 피자 반죽이 수타로 만들었다잖아요?  그래서 인지 피자 맛은 훌륭했습니다.






우걱우걱






디저트로 치즈케이크를 주셨는데...

커피와 함께 나왔다면 더 좋았을껄 이라는 아쉬움이 듭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