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얼마전에 알게된 둔산동의 음식점입니다.

아... 요즘 맛집에 대한 감을 잃은 것 같아요. 다른 대전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정보좀 얻어야겠습니다. 항상 고립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으헝헝. 저에게 소식좀 전해주세요! 서가앤쿡이 대전에 생긴지도 몰랐는데, 오랜만에 둔산동에서 외식이나 할까 찾아보다 발견했습니다. 서가앤쿡은 둔산동에 하나은행 뒷길로 가거나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스타벅스가 있는 길목에서 던킨도너츠를 따라 걸어내려오면 있습니다. 


저는 친구에게 '락앤락 있는데 알아?' 라고 이야기했더니 어딘지 알겠다고 이야길 하더라구요.





11시에 친구를 불렀습니다. 사실 지난주에 저녁시간에 왔었는데 웨이팅 시간이 50분이라는거에요. 그래서 포기하고 나왔는데 오늘은 기필코 기다리지않고 먹으리! 하고 일찍 갔더니 오픈시간이 11시 30분부터래요. 그래서 강제로 30분 기다리게 생겼습니다. 뭐 30분 기다리는건 일도아니죠.





서가앤쿡 대전둔산점 운영시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던가? 사진찍을땐 몰랐는데 올리고 보니 쉬는 시간이 있나봐요.

어쨌든 서가앤쿡을 점심에 방문하시려는분은 11시 30분이전에는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서가앤쿡 입구





입구 선반에 눈길이 갔는데...

다른 배우들은 눈에 좀 익숙한데, 왼쪽에서 2번째에 있는 배우 누군지 아시겠어요?

얼마전 <테일러스위프트의 남자들>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바로 그 글에 소개되었던 남자배우, 제이크 질렌할입니다. 같이간 친구에게 '저 배우 알아?'라고 물었더니 '80~90년대 배우처럼 생겼네?'라는 이야기를 ㅋㅋㅋㅋ 으악. 흑백사진이라 그런걸꺼야. 이 배우는 우리나라에서는 <브로크백 마운틴>에 나왔던 배우라고 이야기하면 대부분 아실것 같네요. 엇! 찾아보니 <투모로우>에서도 나왔네요? 요즘 날씨가 딱 투모로우 급입니다. 눈내리고 한파에다가 추워....



서가앤쿡 이야기하는데 배우이야기에 푹빠져서는 너무 딴길로 새버렸네요. 하하하하ㅏ하하하하.

추워서 그래요. 오픈이 30분부터라고 11시에온 손님을 매몰차게 내쫓는 서가앤쿡. 

밖에서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안에서 앉아서 기다리면 안되는 겁니까!!!






쨌든 11시 30분이되자 직원분이 나오셔서 "먼저 오신 손님부터 입장해주세요."라고 이야길해서 잽싸게 먼저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편안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그 이후로는 대 패닉. 사람들이 우르르르 들어오더니 마치 미국의 할인 전쟁인 블랙프라이스가 떠오를 정도의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테이블의 홀을 한꺼번에 채우니 먼저 주문하지 않으면 늦게 주문이 들어가는게 당연한거였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서가앤쿡은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였습니다.







전쟁의 시작. 11시 30분인데 한꺼번에 들어온 손님들로 조금 늦게 온 분들은 바로 웨이팅 ㅋㅋㅋㅋ

이게 바로 승리한 기분이랄까. 11시 30분이후에 오시면 적어도 50분정도의 웨이팅 시간이 있습니다. 왜냐면 먼저 들어온 손님들이 먹고 일어나야 자리가 비니까요.








창가자리에 앉았다 후회했습니다. 찬바람들어와서 추워요.





그리고 잽싸게 목살스테이크샐러드를 주문했는데, 헐.

들어오자마자 메뉴판 붙잡고 직원에게 주문했는데 주문순서가 2 야....

저보다 일찍 주문한 사람이 있었던 것입니다. 헐헐헐...







어쨌든 20분 정도 기다리니 서가앤쿡에서 꼭 맛봐야할~

<목살스테이크샐러드>가 등장해습니다. 꺅!!






2명이 왔는데 고기가 3점이야....

반숙 후라이드 후아후아~





앞접시에 덜어서 야무지게 썰어드세염~~





빠른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러 카운터로 가는길, 바쁜 주방의 모습.

근데 이날 POS가 고장났다고 카드결제가 안되는 바람에 현금결제했습니다. 

평소에 현금안들고 다니는게 큰일날뻔했으뮤 -_ㅠ....






12월 26일 수요일 / 1월 2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혹시 블로그글 보고가시는분들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 대전에서 맛있는 식당을 추천못하는데 둔산동에서 이정도의 메뉴라면 가보길 추천하고 싶습니다. 근데 프랜차이즈라 다른지역에서도 갈 수 있다는 함정. 대전다운 대전에서만 갈 수 있는 그런 특별한 식당을 찾고싶습니다....



2012.12.25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1015 2층

Tel 042-489-5546

Today menu 목살스테이크샐러드 \18,0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