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버스타고 집에가려고 천안터미널에 가려는데 신세계백화점앞에 떡하니 놓여진 홍보유세차량과 수많은 사람들때문에 나가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백화점 안으로 들어가서 H&M 매장으로 나갈껄 그랬나봐요. 근데 보면 젊은사람은 없고... 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냥 선거유세하는줄 알았더니 박근혜후보님이 오셨다네요?


글 제목이 " 새누리당 박근혜후보 천안을 찾다." 인데...

글엔 박근혜 후보 사진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못봤을 뿐이고, 뉴스를 보니 오셨다는군요.






아침에 떡하니 신세계백화점앞에 놓여져 있던 홍보차량에서 흘러나오던 노래소리에 놀랐는데... 

선거운동노래가 저작권 승인도 안받고 사용해서 문제가 되고 있더군요.

CNBLUE의 직감을 로고송으로 바꾼건 정말 충격이었음. 포미닛 핫이슈도...

대통령 선거 D-21 , 지나가다가 이렇게 사람모인건 처음이어서 놀라서 사진찍어온 silverly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