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시간을 1시간 남겨두고 영등포역사에서 뭘 할까 고민했다. 우선 역에 들어서니 롯데리아에 불이켜져있다. 이른 아침에도 롯데리아는 운영하는구나. 그 바로옆에 크리스피에도 매장불이 켜져있다. 그옆에 있는 또 다른 버거킹인지 KFC인지 는 운영하지 않는다. 근데 여지껏못봤던 또 하나의 매장이 있었는데... 그건 엔젤리너스였다. 영등포를 오고다니면서 한번도 눈에 띈적이 없던 카페가 오늘은 추운 날씨로 인해 커피한잔 강하게 유혹했다. 들어가자 들어가자.





카페라떼한잔과 치즈번을 주문했다. 아침대신 우유가 그득 들어간 카페라떼가 마시고싶었다.

치즈번을 주문하니 5분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커피랑 같이 달라고 했다.





치즈번 띠용





이 안에있는 치즈때문에 먹는건데... 치즈가 나올때까지 잘라먹다가 화가나서 반을 스윽 잘라서 맛보는게 익숙해졌다. 언제까지 빵만먹고 있을 수 만은 없었다. 아침치곤 호사스러웠나. 카페라떼와 치즈번. 기분좋은 아침의 시작이었다. 1시간동안 콘센트옆자리에 앉아서 매장을 지켜본 결과... 역사안에 있어서 그런지 테이크아웃 손님이 대부분이고. 매장안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나같이 기차시간을 기다리는 사람들이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잘 팔린다. (1시간 관찰결과)






엔젤리너스 영등포역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618-496번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역사 3층

Tel 02-2670-8391

Today menu 카페라떼 + 치즈번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