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카메라를 체험한지 23일째 되었습니다.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세계최초 LTE를 만난 갤럭시카메라로 소개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 되어갑니다. :) 

그동안 제 일상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카메라가 생기고 난뒤 바뀐 MY LIFE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하나. 가벼워진 외출!




이 작은 파우치만 둘러매고 외출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이 작은 가방안에 무엇이 들어있냐구요?




바로 갤럭시카메라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인 갤럭시S2보다 뛰어난 기능을 갖춘 카메라덕에 스마트폰보다도 카메라를 먼저 챙기고 있습니다. 전용 파우치에 쏙 넣어 어깨에 둘러매기만 하면 외출 준비 완료! 전화만 안되지 문자, 카카오톡 등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을 뿐더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가능하기때문에 지하철노선도, 버스노선, 지도까지 완벽하게 찾아볼 수 있으니 여행하는 방랑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카메라죠!


연말에 사격연습장에서 2200점이상쏘고 받은 인형을 가방에 달아주었습니다. ㅋㅋ





둘. 블로그에 실시간 업로드를 하라!



LTE와 Wi-fi가 가능한 갤카덕에 외출했을땐 LTE로 접속하고, 집에서는 Wi-fi로 접속해서 블로그에 실시간 포스팅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매일 매일 갤럭시카메라로 촬영한 사진들을 올려왔답니다.

블로그를 마치 SNS처럼 활용을 해봤어요. :_)


아쉬운게 있다면 티스토리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있었더라면 더 편리하게 업로드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아쉬움?






셋. 드라마를 보며 카카오톡을 할 수 있다!




스마트폰 갤럭시S2에서는 활용하지 못한 기능이 있다면 바로... 동영상을 보며 다른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갤럭시S3와 갤럭시 노트에서는 동영상을 보며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왔다고 하는데... 갤럭시카메라도 역시 가능합니다.

[청담동앨리스]를 보며 카톡을 할 수 있습니다.^^v

심지어 액정이 더 크고 좋아서 갤카로 드라마를 다운받아서 침대에 누워서 볼때도 있답니다... 하하하.




넷. 게임을 즐겨라!




제가 좋아하는 아이러브커피를 갤럭시카메라에도 다운로드해봤습니다.

덕분에 저는 서브아이디가 생긴 셈이에요. 주캐릭터는 스마트폰에서 키우고 있지만, 갤럭시카메라는 휴대폰번호가 따로 생성되기때문에 새로운 아이디가 만들어집니다. 원두가 타버리면 갤럭시카메라 아이디로 살려주고~ 이런 꼼수(?)를 활용하여 12시간짜리 과테말라 안티구아를 지키고 있습니다!




다섯. 다양한 사진효과툴을 사용해 

                         포토샵을 대신하다.


사실 귀찮기도 하고해서 사진편집을 잘 안하는데요. 

갤럭시카메라에 다양한 포토편집 기능으로 사진을 꾸밀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 세상인지!



포토위자드







페이퍼아티스트





간편하게 사진을 다양하게 꾸미고, 바로 SNS로 업로드 할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데요!

갤럭시카메라와 함께한 23일간 많은 일상이 바뀌었습니다.


친구들이 카메라를 보더니, 저와 잘 어울리는 카메라라고 이야길 하더라구요.

덕분에 온종일 가지고 돌아다니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배터리 호환이에요. 하루종일 사진 촬영하고 가지고 놀기엔 약간 버거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2 배터리와 같은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크기가 약간달라 서로 호환이 되지않는게 정말 아쉬워요.

여행갈때는 예비 배터리를 하나 구입해서 다니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갤럭시카메라를 체험하게 해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