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은행동에 파스쿠찌가 있던걸 본적이 없었는데...!!!

2010년 6월에 오픈했다는 이 매장을 이제서야 봤습니다. 와... 무척이나 관심이 없었나봐요.

오랜만에 가보니 제가 잘 다니지 않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몰랐더라구요.ㅋㅋ 매장앞에 파리바게트 상자가 3개 놓여있길래 SPC계열이라 파스쿠찌 디저트들이 설마 ... 파리바게트?!?!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와 이거 진짜 레알일지도 몰라. 왜 한번도 파스쿠찌 디저트가 파리바게트 빵일꺼라는 생각을 못해봤지...?!?! 파리바게트 상자에 상상의 나래를 펼쳤습니다. 이 이야기의 진위여부는 직원을 통해 물어봐야겠지만... 매장 들어가자마자 잊어버렸어요.ㅋㅋㅋ 담에 가면 물어봐야겠습니다.






대전은행점은 토요일, 일요일에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테이크아웃 주문하면 20%할인이 됩니다.

아마 주말에 매장이용 고객이 많은 관계로 테이크아웃 고객을 배려하는 이벤트 같아요.

하지만 추우니까 매장에서 마시고 가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라는거~





또 미스터피자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커피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1잔더 주거나, 무료 사이즈업그레이들 해주네요.






키보드 귀욤




입구에 인형보고 빵터졌습니다.

아니... 리얼하게 마시는 것처럼 빨대를 꽂아줘야죠;;;




브라우니 모자쓰고 있는거 완전 ㅋㅋㅋㅋ

원두가루 찌꺼기 먹는 브라우니





데헷 -





파스쿠찌 대전은행점의 또 다른 차별화는 바로 3인 룸이 있다는 겁니다

진짜 격리된 공간이라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입구에 문까지 있어서 완벽차단 가능.

친구들과 모임있을떄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파스쿠찌 컵디자인을 살펴보면~ 심플하네요잉.

밑부분에 파도치고있습니다.




매장내에 있던 책이 <도쿄는 꿈맛>이었는데...

파스쿠찌 이미지가 이탈리아 커피라서 그런지 이탈리아와 도쿄를 넘나들고 있는 느낌듭니다.






음... 주로 커플들이 저 자리를 차지하고 있군요.





용품진열장도 깔끔하고 정말 잘 정돈되어있는것 같았어요 :3

오랜만에 파스쿠찌 방문이라서 이것저것 둘러보고왔습니다.



2013.1.13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52-1번지

Tel 042-223-8497

Today menu 카페라떼 R = \4,500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