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천안종합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기다리다가, 더워서 에어컨을 찾아 흐물떡 걸어다니다가

이마트에 들어왔는데, 아니...!! 이브이 피규어 컬렉션 뽑기를 발견했다.

세상에 이런게 있었어 하면서 살펴봤는데, 고... 고퀄이다.



200엔짜리 뽑기인데, 500원짜리 동전 4개를 넣고 뽑을 수 있다. 200엔짜리를 2000원에 뽑는거 나쁘지 않은데...

나의 초딩시절 인기절정의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캐릭터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다. +_+ 히힛.

다분히 만화빨로 빨간 볼따구로 인기있는 피카츄, 1기 스타팅 멤버인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도 인기가 많다.

단지 지우가 데리고 다니는 포켓몬이라는 이유만으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들이다.




내가 좋아하는 포켓몬 이브이는 진화포켓몬으로 진화의 돌로 물, 전기, 불, 태양, 달빛, 풀, 얼음으로 진화가 가능하다.

한마리의 포켓몬이 다양하게 변신이 가능하니 얼마나 귀엽겠어~~



사진출처 : 포켓몬도감 http://pokemonkorea.co.kr/dic/index.html





결국 뽑기 기계를 돌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미드나 글레이시아가 고퀄이라 가지고 싶었는데. 첫번째 리피아, 두번째 리피아, 그리고 세번째 이브이.

마지막 포기할 수 없어서 한번 더 도전했는데 개냥이처럼 생긴 쥬피썬더 등장에 좌절했다.

그나마 건진 이브이 


다음에 이마트 가면 꼭 샤미드랑 글레이시아를 데리고 올테다.








그래서 왜 오사카에 가냐구?

20대에도 이브이에 대한 사랑을 멈출 수 없다. 이번 오사카를 여행지로 삼은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우메다 다이마루백화점 13층에 포켓몬센터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난 뒤로

일본에 한번 가야겠다 싶었다. 오사카 한정 오코노미야키를 들고 있는 피카츄 스트랩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포켓몬 덕후는 오사카로 가야겠어요!!!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인스타그램에서 이브이를 검색했더니...

제일 무서운게 양덕이라고 이브이에 대한 사랑을 마구마구 표출해 놓으셨더라. 캡쳐 완료.

출처는 각 사진 인스타그램 아이디에서 확인. ^_^

#EEVEE #Pokemon 으로 검색하면 주르르르르 - 나온다.








이번에 새로생긴 6세대 포켓몬 닌피아(Sylveon) 요정타입 이라고 한다. 

이브이에 러블리함이 추가 ㅋㅋㅋ

벌써부터 캐릭터들도 생겨나고, 이브이 팬들도 정말 많다.







항상 한국이름만 봐와서 영어로는 어떻게 부르는지 몰랐는데, -eon 으로 맞춰 부르는구나.

이브이 Eevee / 샤미드 Vaporeon / 쥬피썬더 Jolteon / 부스터 Flareon

블레키 Umvreon / 에브이 Espeon / 리피아 Leafeon / 글레이시아 Glaceon / 님피아 Sylveon

새로운거 나올때마다 이름짓기 참 힘들것 같다.






차마시는 다리짧은 이브이.. 왤시코기 닮은것 같다. 

진화의 돌로 뭘로 변신할까 고민하는 이브이. 귀염돋아.







으악 엉덩이!!! 







인스타그램에선 펄러비즈 작품들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브이도 있당! 이상해씨, 미뇽 만들어 놓은것도 있어서 귀염돋아.










요건 가상의 진화 타입을 그려놓은건데

고스트타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이랑 플라잉 타입도 귀여울것 같다.


근데 대박 반전 완전 러블리한 요정타입 추가요.







노말이 진리인가?

쥬피썬더 이어링한거 완전ㅋㅋㅋ 샤미드 완전 물꼬기







참 그림그리는 재주도 좋지






이브이 덕후 몸져 누움

천둥의 돌 들고 있는 피카츄 ㅋㅋㅋㅋ












양덕이 제일 무서운건 바로 이런것 때문일꺼야.

이브이 진화형 후드 점퍼랑, 직접 만든 이브이 머리띠에 빵터짐 ㅋㅋㅋㅋ

후드는 190달러 (21만원정도)로 비싸다.


'






요건 포켓몬센터에서 파는 굿즈. 이브이 인형.

벌써 님피아도 나온거야? 9마리 다 모아야 덕후의 완성 아니겠어.

All Eeveelutions






이브이가 실제 동물이라면 사막여우인건가...

좀 깨잖아요?






오른쪽건 전설의 포켓몬이 단추눈을 하고 있어서 ㅋㅋㅋ







눈사람 만드는 글레이시아






아까 위에서 소개한 190달러 짜리 후드보다도 귀여운 진짜 후드다!!

이브이 진화하기 아까울땐 옷을 입혀 줍시다. 이건 애완동물도 아니고 ㅋㅋㅋㅋ







이브이 머그컵








헐 포켓몬 인형을 저렇게 구입해 놓다니 ㅋㅋㅋㅋ

부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포켓몬 센터에가서 미니미니한 이브이들 데리고 올 예정이다.

엄마한테 등짝 스매쉬를 맞겠지만, 고이 모셔오겠어.








아 이건 아닌것 같아




펄러비즈!!! 이브이의 완성!!!!!!!!!!

그래 이런걸 원한다구 -_ㅠ





이브이 라떼아트 까지



핡, 사랑해요 이브이 

덕후 조만간 영접하러 가겠습니당.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