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새로 시작한 드라마를 보는데... 완전 이건 광고 한편을 보는 것 같았다.

SBS에서 새로 시작한 <결혼의 여신>


1화의 내용은 라디오 작가인 송지혜는 제주도 여행을 떠나고

비행기 옆자리에서 건축설계사 김현우를 만나게 된다.

뭐 이렇게 시작하는 우연같은 이야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지혜가 검사 강태욱에게 청혼을 받으며 10억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어떻게 될진 차차 드라마를 보면 되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가방이다 가방!

여지껏 드라마를 보면서 '저거 예쁘다, 갖고 싶다.' 이렇게 영향받은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에 장난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가방 가지고 싶다!!!"






제주도로 향하는 비행기 수하물 칸에 가방을 쑤셔넣고 있는 현우.

그 전에 지혜가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넣고,

노란 가방을 넣은 뒤 자리에 앉아 이중섭 책을 읽다가 잠이 들고

옆자리에 앉게된 현우가 밀레 노랑 가방을 수하물칸에 넣는다.

이때부터 가방에 대한 눈빛이 +_+)/





책을 잃어버린지도 모르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기쁜 지혜는

숙소로 와서야 책이 사라진걸 알았다.

여자들의 눈빛은 이 가방에 흔들리기 마련인데... 

나는 이 가방보다 이상우 가방이 더 맘에 들었음 ㅋㅋ






제주도 여행중에 아마... 사려니숲길에 간 것 같은데

지혜는 현우를 다시 만났다.

여기서 카메라 가방에 눈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되는 만남속에 이제 가방 광고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완전 갖고싶다, 저 가방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미친듯이 드라마속 제품 찾아보기는 처음임.




우선 각 방송사마다 방송정보를 공개한다길래 

SBS <결혼의 여신> 홈페이지 부터 가봤다.






당신이 알고 싶은 방송정보!

남상미에 대한 정보에서 가방 발견!! 

론즈데일이란 브랜드 가방이었다.

http://wizard2.sbs.co.kr/sw11/template/swtpl_iframetype.jsp?vVodId=V0000378536&vProgId=1000893&vMenuId=1019188






론즈데일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이미 남상미 가방이 뙇!









캐쥬얼 가방인줄 알았는데, 여행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다.





음 근데 이미 품절






다음은 이상우 가방을 찾기위해 검색을 시작했는데...

결혼의 여신 제작지원 현황을 찾아보니 한 카페에 정리해 놓은게... 

(http://cafe.naver.com/adtopic/476)

밀레 +_+ 이거다!!




밀레 홈페이지에 백팩에서 찾아보니 

이상우 착장 가방으로 바로 첫페이지에 뙇!







남녀공용. 

우왕. 이거 이쁘다 +_+





그리고... 

이상우 카메라 가방을 찾기 위한 불꽃같은 노력.

아무리 협찬사를 뒤져봐도 안나오ㄹ길래 카메라 가방으로 검색해서 찾았다!!!




이거다!! 헤링본 올드팜2 스몰 H110609

이미 베이직한 카메라 가방으로 유명하더라. 가격이 21만원이라니...-_ㅠ

배낭가방보다 더 비싸 우씨....






갖고 싶다, 이 가방들...

남상미가 신은 밀레 노랑이 신발도...





제대로 PPL의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결국...

 밀레 레이 M-LIMITED 주문했다. 

근데 입고가 안되서 배송지연중. 우씨 ㅋㅋㅋㅋㅋㅋ

이번 여행때 가져가고 싶었는데 배송지연 배송지연...






키워드 >

결혼의 여신 가방

이상우 가방

남상미 가방

밀레 론즈데일 헤링본 카메라가방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