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중 한번이라도 들리게 되는 곳, 돈키호테(ドン・キホーテ)!

이번 간사이여행중에 5번정도 들리게 되었던 곳이 바로 돈키호테였어요. 정말 쓸데 없이 도톤보리를 거닐때마다 슬쩍 들리기도 했던 이곳은 생활용품, 미용용품 등을 구입하기 좋은 판매점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올리브영, 왓슨스 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일본 곳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일본엔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가 없나 찾아봤더니 코난 (コーナン)이라는 곳도 있고 꽤나 다양하게 있네요? 근데 시내 중심지보다는 주거지역쪽에 위치해 있는 것 같아서... 여행객들은 찾아가기 좀 뭣하니까 뻔한 돈키호테로 가봅시다. 






아니 이런? 문이 닫힌 돈키호테?!?

아침 7시 방문했던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잘 찾아보니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문을 열더라구요. 진정한 야간 밤쇼핑을 즐기실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지만, 아침일찍 일어나는 분들에겐... 여전히 갈 곳이 없어지네요. 허헛.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은 밤에 오면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어요.





바로 관람차를 탈 수 있는 특이한 건물구조라 눈에 확 띕니다. 성인은 600엔, 어린이는 300엔으로 탑승 가능한데, 사실 낮에오건 밤에오건 관람차가 돌아가는 걸 본적이 없어서 여전히 운행중인지는 모르겠어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3층에서 관람차 탑승이 가능하다고 해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앞에서 도톤보리강을 가로질러 오사카공원까지 이동하는 셔틀크루즈를 탑승할 수 있어요.




배시간이 되면 많은 분들이 탑승하시더라구요. 1000엔.


http://suijo-bus.jp/language/hangul/aquamini.aspx




돈키호테에 아침, 점심, 저녁 수시로 들렸더니 여러 모습들을 볼 수 있었어요.



돈키호테는 외관도 외관이지만, 역시 쇼핑을 하려면 샅샅이 훑어봐야겠죠?

1층부터 5층까지 어떤것들이 있을까!


물론 점포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의 층별 판매 아이템은 이렇습니다.




과자류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1층,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퍼펙트휩은 2층에서 찾을 수 있어요.

도쿄여행중에 들렸던 돈키호테는 지하 1층에 식료품이 있었는데 매장마다 다른것 같으니 확인하세요.






우선 1층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초록빛 코너!

여긴 녹차맛 식료품들을 모아놓은 코너인데, 한국분들이 장바구니에 쓸어담는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이런 장면이 흔하다면 흔합니다. 저녁때 돈키호테에 갔더니 한국인 여성분 3명이 오셨는데, 장바구니를 들면서 하시는 이야기가 "야, 쓸어 담어."  ㅋㅋㅋㅋㅋㅋㅋ





사고 싶은 것들로 가득한 돈키호테에요.ㅋㅋ






저도 이 녹차맛 과자들에 관심이 많은지라 뭘 골라볼까 고민했는데, 결국 다 고르지 못했어요.ㅠㅠ



ネスレ キットカット ミニ オトナの甘さ 抹茶 12枚



이 녹차코너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키캣 녹차맛입니다. 우지 녹차맛이 나는 초록빛 키캣! 한국에서는 구입할 수 없기때문에 일본 여행시 꼭 사와야할 인기 초콜릿이랍니다. 저도 한번 맛보고 싶어서 구입하고 친구들에게도 나눠주려고 구입하다보니 8봉지나 사왔어요. 2013년 2월 18일 발매된 기간한정 키캣이라고 하는데, 작년에도 판매되었다는 이야기도 있는걸 보니 인기있어서 올해 또 나온 제품인가봐요. 키캣에 대한 이야기는 나중에 별도로 더 이야길 해보도록 하고...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녹차 키캣 12개입 가격 348엔(2013.7.7기준 환율 11.36 / 3953원)





http://d.nestle.jp/kitkat/limited/9416628.html






돈키호테 산노미야점 녹차 키캣 12개입 가격 298엔





스기드럭 도톤보리점 녹차키캣 12개입 가격 278엔 (2개구입시 500엔(2013.7.7기준 환율 11.36 / 5680원)

키캣 네모난 모양이 아니라 동글동글한 모양 키켓 98엔





네... 보다시피 드럭스토어 마다 키캣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같은 돈키호테인데도 지역별로도 가격이 다르네요.

무조건 돈키호테라고 해서 저렴한건 아니라...;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발품을 팔아야합니다.



더운 와중에도 발품을 제대로 팔아야 하는거져...





계속되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의 모습입니다. 사실 몇장 찍어오질 않았어요. ^_^;; 주로 먹을꺼 사진만 ...

한국분들 보니까 스마트폰에 원하는 상품을 찍어놓은 사진을 가져와서 점원에게 이 상품 어디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ㅋㅋ 저 예전에 동전파스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름을 몰라서 쩔쩔 매던게 생각나서 새삼 스마트폰의 위력을 느꼈습니다.





아이스브레이커 좋아하는 친구에게 주려고 산 MINTIA 77엔 (2013.7.7기준 환율 11.36 / 875원)





Melty Kiss (멜티키스) 녹차맛 구입하고 싶었는데, 알고보니 겨울한정이라 여름엔 구입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딸기맛으로 대신 구입했는데, 진짜 폭풍흡입했다는 ㅋㅋㅋㅋ 메이지 초콜릿 제품류 좋아하는데 멜티키스 완전 굿이였어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멜티키스 딸기맛 238엔 (2013.7.7기준 환율 11.36 / 2704원)






그리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퍼펙트휩 298엔.(2013.7.7기준 환율 11.36 / 3385원)

요건 돈키호테보다 주변에 있는 다른 드럭스토어가 훨씬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여기말고 스기드럭에서 288엔에 구입했는데, 248엔에 판매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한국 왓슨스나 올리브영에서도 구입가능하지만 일본이 훨씬 저렴하죠?





제가 첫날 여행때 돈키호테에서 구입한 영수증 :D

찾으시는 물건 있으시면 가격확인하세요.





영수증 금액보시면 아시겠지만 3128엔을 지불했는데, 



저한테 돈키호테 디스카운트 패스포트가 있어서 선물 하나를 받았어요.

여행박사에서 간사이쓰루패스를 구입하고 나서 받은 사은품인데...






이게 뭐냐면, 요우코소! 패스포트 카드라고 여행사와 계약을 맺고 발행하는 카드인가봐요.




10000엔 이상 구입하면 500엔 할인해 주는 쿠폰이 있고,

2000엔 이상 구입하면 돈키호테 기념품을 줍니다.

저는 L자 파일을 받았는데 돈키호테 캐릭터인 펭귄이랑 헬로키티가 그려진 파일이에요. ^_^




여름에 여행가시게 되면 돈키호테가시게 될꺼에요.

한낮 땡볕에 돌아다니지못해 헥헥 댈때마다 서늘한 상점에서 쇼핑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아요.

돈키호테에 한국어로 안내멘트도 나오고, 유난히 한국가수들 노래도 많이 나오는 이 기분은 ㅋㅋ



추가 Tip! 미성년자 주류 구입불가라서 돈키호테에서 주류구입이 여권을 보여달라고 합니다.

의사소통이 안될까봐 미리 준비된 코팅해놓은 안내문구를 슥- 보여주시더라구요.

주류 구입시 여권챙겨가세요.




크게 보기

ドン・キホーテ 道頓堀

大阪部 大阪市 中央で ソエモンチョ 7-13


Tel 06-4708-1411

운영시간 : 오전10시~새벽5시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