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여행 3박4일의 마지막 날! 

아침으로 로손편의점의 우치카페 롤케잌과 커피우유!






같이 방을 쓰던 언니분이 코니텔 근처에 있는 도시락집에서 도시락을 사오셨는데

일본 도시락을 처음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껏 도시락을 사먹어 본적이 었으니까 실제로 처음보는거.


350엔이라는데 되게 괜찮은 구성인것 같았다.


왜냐면 내가 산 롤케이크와 커피우유가 260엔이었기때문에...ㅎㅎ






치킨 도시락






요건 생선 도시락






저기 노란 점포였던것 같은데, 아침에 도시락을 만드는 점포다.

배달용 도시락을 만드는것 같은데, 소량은 점포 앞에 두고 판매를 한다.


코니텔 숙박하시는 분들은 아침 드실때 사드시면 좋을 듯.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