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구입한 인스탁스 필름 스테인드 글라스 (Stained Glass).

2013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필름이에요.

한국에서는 구입할 수 없다는 게 포인트!

2015년 2월 업데이트 ) 국내 출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에서만 구입가능한 지역한정 필름입니다.


총 10장의 필름이 색이 묘하게 이어지는 필름인데...

(그런데 얼마전 일본에서 출시되었다고 한다... 또르르...)



친구들에게 한장씩 찍어주고 나눠주는 바람에, 그 색깔을 이어서 보지 못했답니다. 





필름을 사고서 구매처에 '이거 필름 유효기간이 1달밖에 안남았는데 좀더 긴거 없어?' 라고 물었더니

필름 유효기간은 문제가 없다고 이야길 합니다. 



진짜???


아직 인스탁스 필름 유효기간을 넘긴적이 없는데, 

유효기간 넘기면 필름 인화되는 발색이 흐려진다고 들었는데...

이것듀리 호갱 외국인이라고 이럽게 냅다 팔아도 되는건지 원? 

그래서 구입하자마자 바로 필름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스테인드 글라스 필름 무늬






Instax mini 50S / D(어둠) 모드로 촬영



대략 이런 느낌이에요. 제가 체크무늬 이런걸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스테인드 글라스 패턴이 좋더라구요.


이 필름 사용에 에피소드가 있다면, 이 사진의 촬영장소가 삼청동이었는데 유난히 커플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친구랑 같이 인스탁스로 사진을 남기려고, 지나가던 커플분께 촬영을 부탁드렸는데, 정말 못찍어 주셨거든요.ㅠㅠ 손에 들고 계시던 지도가 렌즈를 가린 바람에 그야말로 망... 그것도 모르고 저는 인스탁스의 공유의 정신에 입각하여, 사진찍어주셔서 고마워서 그 커플분 사진을 찍어드렸어요. 근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인 노란색이 나온거...




옆에서 친구가 하는 말이 "넌, 두장의 필름을 날렸어..."

그 커플분들 사귄지 얼마 안된것 같아보였는데, 오래오래 잘 사귀세요... 흙흙 ㅠㅠ







블로그 이미지

silverly

행복한 식도락가를 꿈꿉니다! By.silverly(실버리)

,